'나는 SOLO' 데프콘, '22기 결혼 커플' 마지막 힌트에 "우와!" 충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9 09:19: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수영장 선택’이 부른 22기의 ‘극과 극’ 상황이 공개된다. 

 

▲'나는 SOLO'에서 '수영장 선택'이 돌싱 22기에 '극과 극' 상황을 연출한다.[사진='나는 SOLO']

 

9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수영장 선택’ 후 데이트를 다녀온 22기 돌싱남녀들이 로맨스 중간 정리에 들어가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한 돌싱남은 만족스런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뒤, 다른 돌싱남에게 “(데이트했던 상대와) 한번 만나보자는 생각”이라며 최종 선택까지 예감케 하는 ‘핑크빛 발언’을 한다. 또 다른 돌싱남도, “저도 선택이 되었다”면서 여러 호감녀 중 한명으로 마음을 굳혔음을 알린다. 여자 숙소로 돌아온 한 돌싱녀 또한, “계획대로 됐네!”라며 데이트 결과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낸다. 

 

반면, 한 돌싱녀는 “우리가 그 장벽을 넘을 수 있을까? 자신감이 없다”면서 사실상 로맨스가 종결되었음을 털어놔 씁쓸함을 안긴다. 급기야 한 돌싱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데이트 후 마음이 180도 달라졌다”며, 갑자기 아무도 예상치 못한 한 돌싱남을 지목하며 “내가 (그 돌싱남을) 꼬실 수 있다!”라고 마지막 스퍼트를 예고해 소름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22기 결혼 커플의 마지막 힌트가 공개되자, “으아악!”이라면서 단체로 포효한다. 제작진이 ‘나는 SOLO’ 역대 아홉 번째 결혼 커플이자, ‘돌싱’ 최초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커플에 대해 시원하게 정보를 방출하자, 모두가 충격의 도가니에 빠지는 것. 데프콘은 “우와”라며 ‘말.잇,못’하고, 이이경은 그 자리에서 벌떡 일어서더니 ‘얼음’이 된다. 송해나 역시, ‘입틀막’ 하다가 “이건 진짜 대박이다!”라며 감탄을 연발한다. 과연 22기 결혼 커플이 누구인지, ‘수영장 선택’ 후 로맨스 중간 정리에 들어간 돌싱남녀들의 이야기에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6.2%까지 뛰어올랐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 비드라마 화제성’(10월 1일 기준)에서 1위, 9월 4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TOP10’에서 1위를 수성해 매주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수영장 선택’ 후 희비가 엇갈린 22기 돌싱남녀의 데이트 전말은 9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교통公 이병진 사장 “법안 통과 지지 부탁...도시철도 무임수송제 위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부산교통공사를 비롯한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 대표가 무임수송제도의 근본적 개선을 촉구하며 국회의원과 함께 정부의 책임 있는 결단을 요구했다.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대표자 공동협의회는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의힘 이헌승 의원, 더불어민주당 박홍근·정준호 의원과 함께 도시철도 무임수송제도 개선 촉구 기자회견을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계 시즌 몽골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몽골은 여름철에 해당하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성수기로 분류된다. 최근에는 동계 시즌에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올 4분기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증가

3

SPC삼립 ”더 풍성해진 호빵으로 온기 나눠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28일 GS더프레시 명일점에서 '삼립호빵'의 시즌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겨울철 일상 속의 다양한 순간에 호빵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눈다는 의미의 ‘우리들의 겨울 호올릭’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스테디셀러 제품 4종(단팥·야채·피자·고구마)을 비롯해 총 1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