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밤 데이트' 선택 결과에 은지원 충격! '0표녀' 결국 오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9 08:45:3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자들 속마음 다 모르겠다…”

 

MBN ‘돌싱글즈6’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이 남자들의 ‘비밀도장 데이트’ 선택 결과를 확인한 뒤, ‘영혼 로그아웃’ 상태가 된다.

 

▲'돌싱글즈6' MC 은지원이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이 역대급으로 예측이 안된다며 '과몰입'한다. [사진=MBN]

 

10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 5회에서는 ‘돌싱남녀 10인’ 미영-방글-보민-성서-시영-정명-지안-진영-창현-희영이 여자들의 선택으로 진행된 ‘비밀도장 낮 데이트’를 마친 후, 남자들의 선택으로 결정되는 ‘밤 데이트’에 돌입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앞서 ‘비밀도장 낮 데이트’에서 정명X보민은 서로에게 직진 모드를 켜면서 ‘최종 커플’급 분위기를 풍겨, 이들의 ‘밤 데이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던 터. 또한 창현은 진영, 지안의 선택을 받아 ‘낮 데이트’를 마친 뒤, 떨리는 마음으로 ‘밤 데이트’를 기다리는데 잠시 호, ‘밤 데이트’를 나가게 될 커플들이 차례로 호명되자 뜻밖의 결과가 펼쳐진다. 이에 충격을 받은 스튜디오 MC 이지혜는 “갑자기? 뭐야, 진심이야?”라며 입을 쩍 벌린다. 은지원 역시, “내 예측이 이렇게 틀렸던 것은 처음인 것 같다. 남자들의 속마음은 정말 다 모르겠다…”며 넋 나간 표정을 짓는다.

 

더욱 놀라운 것은 예상치 못한 ‘삼각 데이트’가 속출하면서, 의외의 아무의 선택을 받지 못한 돌싱녀가 생긴다는 것. 이 돌싱녀는 ‘밤 데이트’를 위해 예쁘게 차려입었지만, 자신이 ‘0표’임을 확인한 뒤 숙소에 남아 오열을 터뜨린다. 반면, 누구도 예상치 못한 ‘뜬금 커플’의 모습에, MC 이혜영은 “국민 중 이 조합을 맞힌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을 것”이라고 충격을 호소한 뒤, 머리를 쥐어뜯는다. 그야말로 ‘반전 그 자체’인 남자들의 ‘비밀도장 데이트’ 선택 결과와, 이후 펼쳐진 ‘밤 데이트’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밤 두 남자의 선택을 받아 ‘삼각 데이트’를 하게 된 한 돌싱녀는 “정말 고마워, 모두 다…”라며 텐션 폭발한 모습을 보인다. 또한, 한 남자가 자리를 비우자, 이 돌싱녀는 남아 있는 다른 한 남자에게 “(너의 선택이) 나라는 생각을 못해서, 정말 놀랐다”며 “앞으로 (따로) 좀 더 얘기해 보면 좋을 것 같다”라고 은밀하게 1:1 데이트를 신청한다. 

 

치열한 눈치 싸움이 오간 돌싱남녀들의 ‘밤 데이트’ 현장과, 이후 확 달라진 러브라인 향방은 10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교통公 이병진 사장 “법안 통과 지지 부탁...도시철도 무임수송제 위기”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부산교통공사를 비롯한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 대표가 무임수송제도의 근본적 개선을 촉구하며 국회의원과 함께 정부의 책임 있는 결단을 요구했다.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대표자 공동협의회는 28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의힘 이헌승 의원, 더불어민주당 박홍근·정준호 의원과 함께 도시철도 무임수송제도 개선 촉구 기자회견을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 몽골여행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몽골 여행 기획전을 열고 동계 시즌 몽골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몽골은 여름철에 해당하는 5월부터 9월 초까지 성수기로 분류된다. 최근에는 동계 시즌에도 몽골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올 4분기 몽골 패키지 예약률은 전년 동기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증가

3

SPC삼립 ”더 풍성해진 호빵으로 온기 나눠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이 28일 GS더프레시 명일점에서 '삼립호빵'의 시즌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겨울철 일상 속의 다양한 순간에 호빵과 함께 따뜻한 온기를 나눈다는 의미의 ‘우리들의 겨울 호올릭’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스테디셀러 제품 4종(단팥·야채·피자·고구마)을 비롯해 총 14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