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LG전자,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터 룸' 꾸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1-05 10:22:18
  • -
  • +
  • 인쇄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에서 세계적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제프 스테이플과 LG 프리미엄 가전과 한정판 신발 등으로 꾸민 '크리에이터 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 LG전자가 CES 2023에서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 제프 스테이플과 협업해 LG 프리미엄 가전과 한정판 신발 등으로 꾸민 ‘크리에이터 룸(Creator’s Room)’ 전시존을 선보인다. [LG전자 제공]


제프 스테이플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스테이플'의 설립자로, 음악·예술 등 영역에서도 폭넓게 협업을 진행 중인 유명 디자이너다.

크리에이터 룸은 무드업 냉장고, 스타일러,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워시타워 컴팩트 등 다양한 LG 프리미엄 가전과 함께 스테이플이 디자인한 신발과 피규어, 소품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가로 3칸, 세로 4칸 총 12개의 스타일러 슈케이스에 스테이플이 디자인한 한정판 신발을 전시해 관심을 끌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와 온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보관 전시함이다.

관람객은 크리에이터 룸에서 'LG 씽큐(ThinQ)' 앱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유명 스트리트 패션 디자이너인 제프 스테이플과 협업한 크리에이터 룸을 통해 최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우, '엠카' 컴백 후 입소문ing ...태국 아이튠즈 전 장르 1위·美 K-POP 차트 10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음악방송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성공적인 컴백 포문을 열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새 싱글 ‘Wall Flowers’의 컴백 무대를 펼치며 팬들과 대중 앞에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무대에서 파

2

'돌싱글즈7' 성우·지우, 지우 절친들과 만남 "어떤것 같아?" 찐 반응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돌싱글즈7’의 지우가 자신의 ‘전 직장 동료’이자 절친들에게 ‘남자친구’ 성우를 정식으로 소개한다. 5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최종회에서는 지우의 집에서 달콤한 동거 생활 중인 성우X지우가 지우의 절친들을 만나 처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지우는 성우의 어머니와 ‘상견례’를 하며

3

'나솔사계' 미스터 한, 23기 옥순에 '0표' 관계 정리 "사랑보다 날 지켰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마지막까지 아슬아슬한 ‘예측불허’ 로맨스를 이어갔다. 10월 2일(목)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마지막 밤까지 안심할 수 없는 눈물과 설렘의 ‘솔로민박’이 공개됐다. 이날 24기 옥순과 ‘1:1 데이트’에 나선 미스터 나는 식당에서 수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