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온라인 자사몰 오픈···고객 확대 가속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21 11:18:55
  • -
  • +
  • 인쇄
상품 선택과 주문, 렌탈 계약까지 원스톱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선다.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온라인 렌탈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플랫폼으로 구성했다.
 

▲사진 = 코웨이 제공

 

코웨이닷컴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품형 제품 추천 기능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한다.

제품 비교부터 렌탈 계약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온라인몰 내에서 제품 주문과 계약까지 가능하다.

특히 코웨이닷컴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코웨이닷컴 전용 모바일 앱 및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하고 랜선집들이, 베스트리뷰 등 고객 스토리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코웨이닷컴은 고객의 구매 편의성 향상을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카카오/네이버 페이와 연동된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매월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웨이는 자사몰 코웨이닷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2일 오픈 특집 코웨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를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0평형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알림 신청하기' 이벤트로 코웨이라이브 알림 받기 신청자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첫 코웨이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및 코웨이닷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최근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코웨이닷컴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 온라인 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