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온라인 자사몰 오픈···고객 확대 가속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21 11:18:55
  • -
  • +
  • 인쇄
상품 선택과 주문, 렌탈 계약까지 원스톱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가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을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공략과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나선다.

기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온라인 렌탈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플랫폼으로 구성했다.
 

▲사진 = 코웨이 제공

 

코웨이닷컴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품형 제품 추천 기능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한다.

제품 비교부터 렌탈 계약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온라인몰 내에서 제품 주문과 계약까지 가능하다.

특히 코웨이닷컴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했다. 코웨이닷컴 전용 모바일 앱 및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구축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을 강화하고 랜선집들이, 베스트리뷰 등 고객 스토리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코웨이닷컴은 고객의 구매 편의성 향상을 위해 회원가입 절차를 간소화하고 카카오/네이버 페이와 연동된 간편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매월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웨이는 자사몰 코웨이닷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2일 오픈 특집 코웨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첫 라이브 방송에서는 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를 구매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에어카트리지 10평형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알림 신청하기' 이벤트로 코웨이라이브 알림 받기 신청자 전원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첫 코웨이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및 코웨이닷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최근 비대면 소비와 온라인 쇼핑 증가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코웨이닷컴을 기반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넘어 온라인 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