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세번째 '엔젤 인 얼스' 캠페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07 17:35:01
  • -
  • +
  • 인쇄
캠페인 팝업 부스 운영과 '비치코' 통해 양 1000리터 쓰레기 수거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양양 서피비치에서 올 해 세번째 그린 캠페인인 '엔젤 인 얼스(ANGEL IN EARTH)'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 지난3, 4일 양양 서피비치에서 엔제리너스의 그린 캠페인을 운영하며 방문객들과 비치코밍을 통해 약 10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사진=롯데GRS]

 

지난 2021년부터 꾸준히 운영한 엔제리너스의 그린 캠페인은 브랜드 명과 지구의 합성어인 ANGEL IN EARTH(엔젤 인 얼스, Angel In Us+Earth)로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널리 확산하기 위해 매년 꾸준히 진행해 온 캠페인이다. 

 

엔제리너스는 깨끗한 바다와 바다 생물의 안전한 서식지를 고객들과 함께 만들고자 양양 서피비치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하며 온ㆍ오프라인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기획했다.

 

서피비치에 설치된 팝업 부스를 통해 텀블러 및 다회용기 지참 고객 대상 생분해 아이스컵에 담긴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과 포토 존을 통한 SNS 업로드 이벤트, 해변을 빗질 하듯이 해변의 쓰레기를 주워 모으는 활동인 ‘비치코밍’ 캠페인을 동시 진행했다.

 

방문객들은 비치코밍 캠페인 직접 참여로 팝업 부스에 설치된 대형 쓰레기통에 쌓이는 쓰레기의 양을 보며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었으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캠페인이 진행되는 양일간 약 1000리터의 쓰레기를 모아 환경 보호에 일조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친환경 콜라보 굿즈는 엔제리너스 직영점 또는 마이쉘 플래그십 매장(잠실월드몰B1 내 위치)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환경 단체를 통해 기부된다. 향후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환경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지속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