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6 17:45:43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첫 번째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했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26일부터 ‘에피소드 챕터1: 16개의 기억, 수호자’를 플레이할 수 있다. 퀘스트를 진행하며 트릭스터M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완료 시 ‘알테오 제국의 수호자 16인’에 대한 단서를 얻는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트릭스터M 첫 번째 에피소드 추가 기념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포푸리의 비밀을 푸러드리리!’는 새롭게 추가된 ‘에피소드 챕터1’을 완료하면 보상(상급 패션/펫 소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용자가 퀘스트를 진행하며 ‘페리도트의 근원 봉인지’의 ‘비밀 계단’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추가 보상(상급 패션 소환)도 받는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 구성원 5명과 지정된 지역(블루밍코라, 웁스 부두 등)에서 스크린샷을 찍는 ‘컴퍼니 인연의 시작’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올리면 모든 컴퍼니 구성원이 컴퍼니 코인 1만 개를 획득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