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군부대 6곳에 추석 위문품 전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16 00:49:11
  • -
  • +
  • 인쇄

부영그룹이 추석 명절을 맞아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13~14일 자매결연을 맺은 군부대 6곳(공군방공관제사령부, 공군방공유도탄사령부, 육군 1군단, 육군 8군단, 육군 22사단, 육군 25사단)에 과자 선물세트 2600상자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 사진=부영그룹 제공


부영그룹은 2000년부터 22년째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명절마다 군부대에 기증한 위문품이 총 8만 3700세트에 달한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군과 자매결연을 통해 정기 위문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전역 후 원활한 사회 복귀를 위해 취업 지원을 하고 있다"며 "'1사 1병영' 운동에도 동참해 민·군 유대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사업으로 얻은 이윤을 사회에 꾸준히 환원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현재까지 기부한 금액만 약 8700억 원에 이른다"고 덧붙였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후지필름, 용산 아이파크몰서 ‘아날로그 핑크하우스’ 팝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오는 10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 ‘더 팝업’에서 팝업스토어 ‘아날로그 핑크하우스’를 운영하고, 신제품 ‘인스탁스 미니 에보 시네마’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날로그 핑크하우스’는 과거의 향수로 인식되던 아날로그 감성을 현대적인 취향과 스타일로 재해석한 체험형 공간이다. 사진을

2

“두초크 연일 오픈런”…신세계푸드, 두바이 디저트 판매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베이커리에서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디저트 ‘두초크(두바이 스타일 초코 크루아상)’의 인기에 힘입어 판매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각각 1개 매장에서 하루 100세트씩 총 200세트의 두초크를 판매해왔다. 출시 첫날 이마트 용산점과 트레이더스 구월점에서

3

CJ웰케어, 올리브영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라인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웰케어가 올리브영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웰케어는 4일 올리브영에서 ‘건강루틴 가격혁명’ 10종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루틴 가격혁명’은 CJ웰케어의 연구개발(R&D) 역량을 바탕으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 9종과 일반식품 1종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한정 라인업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