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합류한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어색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7 08:11: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결혼 26년 차' 손지창-오연수 부부가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 '동상이몽'에 손지창-오연수 부부가 뉴페이스로 합류한다. [사진=sbs]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합류한다는 소식이 방송 말미 예고편을 통해 공개됐다.

다음주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잠만 자는 사이"라며 현재의 부부 관계를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금도 활발히 활동 중인 두 사람은 지난 1998년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을 발표해 당시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손지창은 "제가 프러포즈했다. 같이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떠올렸다.

오연수는 "배우 손지창 씨와 26년 째 살고 있는 오연수다"라고 한 뒤, "'도대체 내가 좋아했던 오빠는 뭐라고 사나. 백수인가'라며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남편을 살짝 디스했다.

 

이어 "그때 잘 생겼었다. 지금은 세월이 많이 흘렀다. 솔직히 얘기해야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손지창도 "그때가 훨씬 예뻤다. 그 분은 안계시지만"이라며 맞받아쳤다.

오연수는 "서로 없다. 서로 없는데 사는 거다. 그 분 없지 않냐. 저도 그렇고"고 현실을 쿨하게 인정했고, 손지창은 "아이들이 집에 없으니까 심심하기도 하고 어색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오연수는 "저희는 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한다. 잠만 자는 사이"라고 해 과연 두 사람이 '동상이몽'에서 어떤 일상을 보여줄 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