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7기,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그녀' 정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0:02: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에서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그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나는 SOLO'. [사진=SBS Plus, ENA]

 

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들이 첫인상 선택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남들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를 그림으로 완성시켜 선물하는 ‘명작 선택’을 하게 된다. 모처럼 부활한 ‘명작’ 미션에 솔로남들은 열심히 실력을 발휘해 개성 가득한 그림을 완성시킨다. 직후, 이들은 “제가 그린 명작입니다. 영원히 간직해주세요”라는 멘트로 솔로녀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데, 이중 한 솔로남은 아이디어 넘치는 그림으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물론, 솔로녀들도 감탄케 한다. 이 솔로남의 그림을 확인한 이이경은 “이건 센스!”라고 극찬하고, 해당 솔로남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가) 우아한 느낌이셔서 백조가 떠올랐다”고 그림의 콘셉트를 설명한다. 

 

백조 그림을 선물받은 솔로녀는 “특별한 작품이다”라고 만족스러워하며 “(그 분이) 특별한 사람으로 나한테 온 것”이라고 ‘무한 감동’을 드러낸다. ‘센스 만렙’ 그림이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까지 이어줄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인기녀’의 정체도 공개된다. ‘27기 올킬녀’가 된 한 솔로녀는 “원래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희망 같은 게 보였다”며 180도 달라진 핑크빛 각오를 내뿜는다. 과연 27기 솔로남들에게 ‘명작’을 대거 선물받은 솔로녀가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일(수)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7월 1일 발표)에서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2위에 올라 매주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했다.

 

27기 솔로남들이 선택한 ‘첫인상 그녀’의 정체는 9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 지용킴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김지용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지용킴(JiyongKim)’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를 기념하는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용킴은 자연의 시간과 빛, 바람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실험적 디자인으로 주

2

알리익스프레스,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는 모회사 알리바바 그룹을 통해 후원한 한국유통학회(KODIA) 주관 ‘제5회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제주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새로운 유통(New Retail)의 시대, 지속 가능한 고객가치 제안’을 주제로 전국 88개 대학생 팀이 참

3

현대백화점그룹, KB금융그룹과 맞손 … “유통·금융 시너지 극대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그룹이 KB금융그룹과 손잡고 유통과 금융을 결합한 제휴 상품을 출시하고 VIP 공동 마케팅에도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KB금융그룹과 ‘고객 경험 혁신 및 금융·유통 시너지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서울시 강남구 KB골드앤와이즈 더 퍼스트 자산관리센터 압구정 지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