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7기,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그녀' 정체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8 10:02: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에서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그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나는 SOLO'. [사진=SBS Plus, ENA]

 

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솔로남들이 첫인상 선택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솔로남들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를 그림으로 완성시켜 선물하는 ‘명작 선택’을 하게 된다. 모처럼 부활한 ‘명작’ 미션에 솔로남들은 열심히 실력을 발휘해 개성 가득한 그림을 완성시킨다. 직후, 이들은 “제가 그린 명작입니다. 영원히 간직해주세요”라는 멘트로 솔로녀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데, 이중 한 솔로남은 아이디어 넘치는 그림으로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물론, 솔로녀들도 감탄케 한다. 이 솔로남의 그림을 확인한 이이경은 “이건 센스!”라고 극찬하고, 해당 솔로남은 “(‘첫인상 원픽’인 솔로녀가) 우아한 느낌이셔서 백조가 떠올랐다”고 그림의 콘셉트를 설명한다. 

 

백조 그림을 선물받은 솔로녀는 “특별한 작품이다”라고 만족스러워하며 “(그 분이) 특별한 사람으로 나한테 온 것”이라고 ‘무한 감동’을 드러낸다. ‘센스 만렙’ 그림이 향후 두 사람의 러브라인까지 이어줄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솔로남들이 첫눈에 반한 ‘인기녀’의 정체도 공개된다. ‘27기 올킬녀’가 된 한 솔로녀는 “원래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희망 같은 게 보였다”며 180도 달라진 핑크빛 각오를 내뿜는다. 과연 27기 솔로남들에게 ‘명작’을 대거 선물받은 솔로녀가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일(수)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7월 1일 발표)에서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2위에 올라 매주 탄탄한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했다.

 

27기 솔로남들이 선택한 ‘첫인상 그녀’의 정체는 9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