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정진, 정준하에 소개받은 그녀와 만남..."너무 괜찮은 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0:22: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이정진이 동두천 일본마을에서 새로운 만남을 예고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7월 2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0회에서는 평소 일본을 자주 오가는 이정진이 일본어를 배우기 위해 누군가를 소개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정진은 ‘꾸안꾸’ 패션으로 동두천 일본마을에 나타난다. ‘연애부장’ 심진화는 그의 모습에 “너무 잘 생겼다. 화보 촬영하는 줄 알았다”며 감탄하고, ‘교장’ 이승철과 ‘오락부장’ 문세윤도 “카메라 A팀이 나갔다”, “등장부터 다르네~”라고 ‘엄지 척’을 보낸다. 달달한 분위기 속, 이정진은 한 카페에 들어서더니 방송인 정준하에게 전화를 건다. 일본인 아내와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정준하는 “일본어를 배우고 싶다”는 이정진의 말에 “사실 이게 흥미를 갖게 할 수 있는 요인들이 있어야 한다”며 “그래서 오늘 너무 괜찮은 분을 소개해주려 한다. 아마 네가 제대로 눈을 못 마주칠 수도 있다”고 호언장담한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대리 설렘을 드러내고, 잠시 후, 정준하가 소개한 일본어 선생님이 카페에 들어선다. 

 

이 여성은 이정진과 밝게 인사를 나눈 뒤 “(정준하와는) 일본에서 알게 된 사이인데, 당시에는 한국말을 전혀 하지 못했으나 이후 한국말을 배웠다”며 능숙한 한국어 실력을 자랑한다. 그러면서 이정진에게 “나이가 어떻게 되시냐?”, “혹시 결혼은 하셨냐?”라고 묻는데, 이정진이 “47세로 곧 50세가 된다”, “결혼은 못 했다”라고 즉답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동갑내기’ 장우혁은 빵 터져 웃더니, “대답이 너무 로봇 같다. AI인 줄~”이라고 지적한다. 심진화 역시 “50세 언급까지는 좀 아닌 것 같다”며 걱정스러워하는데, 그럼에도 이정진은 “솔직하고 정확하게 해야 한다”며 자신의 소신을 강조해 스튜디오를 뒤집어놓는다.

 

그런가 하면, 이정진과 일본어 선생님은 카페에서 나와, 차를 타고 근처 식당으로 향한다. 이때 이정진은 일본어 선생님을 위해 차 문을 열어주지 않을까 하는 ‘멘토군단’의 기대와 달리 곧장 운전석에 올라 모두를 탄식케 한다. 또한, 짧은 치마를 입고 조수석에 탄 일본어 선생님을 본 장우혁이 “혹시 차에 무릎 담요 같은 것은 없냐?”고 슬쩍 팁을 주는데도, 이정진은 반전 답변을 내놓아 또다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나아가 이정진은 “저만의 명확한 선이 있다”, “쓸데없는 오해를 만들지 않는 편이다”라고 ‘단호박’ 면모를 드러낸다.

 

과연 이정진이 정준하가 소개해준 일본어 선생님과 어떤 첫 만남을 가질지는 2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7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