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180억 워너청담도 샀다! 누나 권다미도 함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4 08:55: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빅뱅 출신 지드래곤(권지용, 35)이 지난해 국내 최고 분양가를 기록한 워너청담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 지드래곤인 위너청담 아파트를 매입해 화제다. [사진=GD인스타그램]


13일 비즈한국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지난해 초 워너청담 74평형을 분양받았다. 지드래곤이 분양받은 아파트의 매매가는 150~180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워너청담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옛 SM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부지에 세워지는 초호화 아파트로, 2025년 완공 예정이다. 지하 4층부터 지상 20층까지 단 16가구만 들어서며, 한 층 당 한 가구씩만 거주한다. 특히 이 아파트는 각 층마다 슈퍼카 전용 리프트가 있어 집 안에 2대씩 주차가 가능하다.

지난해 분양 당시 맨 꼭대기층인 '슈퍼 펜트하우스'가 분양가 350억 원에 달해 국내 최고 분양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엇보다 지드래곤은 성수동 갤러리아포레(30억 3000만 원 매입), 나인원한남 펜트하우스(164억 원 매입)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 아파트 매입이다. 앞서 사들인 두 아파트를 팔지 않은 채 세번째 럭셔리 아파트를 분양받아, 글로벌 스타다운 우월한 재력을 과시했다. 비즈한국은 지드래곤의 친누나이자 배우 김민준의 아내인 권다미 씨도 워너청담을 함께 분양받았다고 보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시대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 방향성 논의… 기자의 역할은 ‘신뢰 설계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AI와 플랫폼 기술의 발전으로 언론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가운데, 기자의 역할을 '신뢰 설계자'로 전환해야 한다는 제안이 나왔다. 지난 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무궁화홀에서 언론인들이 모여 현장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의 방향성을 논의했다. 주진노 PPSS 대표 발행인은 이 자리에서 언론계 선배들과 함께 변화하는 미

2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3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