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3' 전현무·곽튜브 "이게 뭡니까" 동공확장 '티저 2종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9:17:0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뽐낸 MBN·채널S ‘전현무계획’이 10월 17일(금) 밤 9시 10분 시즌3로 돌아오는 가운데, 한층 강렬해진 ‘전국팔도 숨은 찐맛집 대탐방’을 예고한 공식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돼 화제다. 

 

▲'전현무계획3' 티저. [사진=MBN, 채널S]

 

지난 해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은 시즌2에 이르기까지 총 6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쓸며 폭발적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노포와 숨은 맛집을 ‘무계획’으로 발굴해 예측불가 ‘먹트립’의 맛을 알려줬으며, ‘국내 여행 필수 먹킷리스트’라는 찬사와 함께 지난 9월 30일 책으로도 출간됐다. ‘전현무계획’은 이번 시즌3를 맞아 전라북도 소도시 특집 1탄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전현무-곽튜브의 더욱 물오른 케미와 함께 앞으로도 계속될 숨은 맛집 탐방을 기대케 하는 티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 업로드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이번 티저에서 ‘먹브로’ 전현무-곽튜브는 배낭을 메고 광고, 협찬 없는 찐 맛집 발굴에 대한 열의를 보이는가 하면, ‘진짜 無계획 無근본 먹트립’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길을 떠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곽튜브는 또 다른 티저에서 “우리가 방송을 이렇게 오래 찍었는데도 아직 못 먹은 게 있어요?”라며 전현무와 새롭게 먹트립에 나서고, 전현무는 “진짜 주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곳!”이라며 골목 사이사이를 누빈다. 그러다 한 노포에 도착한 두 사람은 “이런 곳이 있었는데 왜 아직 몰랐지?”, “여길 어떻게 알고 온 거야?”라며 놀라워한다. 급기야 이들은 생전 처음 맛본 음식의 압도적인 비주얼에 “이게 뭡니까?”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키는가 하면, ‘영업 종료’라고 쓰여 있는 한 식당에 도착해 “어쩜 좋노”라며 한숨을 내쉰다. 그러나 전현무는 이에 굴하지 않고 식당 사장님을 만나 “저희 진짜 ‘무계획’ 맞죠?”라고 ‘전현무계획’만의 리얼함을 인증해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도를 드높인다. 

 

날 것 그대로인 티저와 함께, ‘전현무계획’은 ‘화제성 수치’ 면에서도 최근 높은 성적을 거두는 경사를 맞았다. ‘전현무계획2’의 메인 MC 전현무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인 라코이(RACOI)에서 발표한 9월 넷째 주 인터넷 반응이 높은 출연자 1위 등극해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이 같은 인기와 화제성에 힘입어 시즌3로 돌아오는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채널S ‘전현무계획3’는 전라북도 소도시 특집 1탄으로 17일(금) 밤 9시 10분 시청자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SWC2025’ 아메리카 컵 RAIGEKI 챔피언 등극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 아메리카 컵에서 RAIGEKI가 미주 지역의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고 13일 밝혔다. ‘SWC2025’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을 선발하는 대회로, 지난 12일 오전 2시(한국 시각 기준)

2

SKT, 자급제 서비스 '에어' 개통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자급제 전용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air)’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 앱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과 개통도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신규 회선 가입 고객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매달 1만9000포인트부터 3만

3

요스타, ‘스텔라 소라’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오는 10월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에서 매력적인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안드로이드와 iOS, PC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되어 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