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곽튜브 이상형' 원진아 '먹친구'로 등판에 "오 나의 원진아씨"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08:51: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 전현무-곽튜브-원진아가 완벽한 ‘예능 삼각 케미’를 이뤄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전현무계획2'. [사진=MBN, 채널S]

 

8월 1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0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전라도 소도시 숨은 맛집’ 특집에 나선 가운데, 곽튜브가 자신의 ‘공식 이상형’인 원진아를 ‘먹친구’로 맞이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전라도 영광에 뜬 전현무는 “이 ‘먹친구’를 불러도 되나 걱정이다. 네가 이상형이라고 얘기했던 것 같던데~”라고 운을 뗀다. 곽튜브는 “예전에 아이유 씨, 원진아 씨를 이상형으로 얘기한 적 있다”면서 설레어 한다. 이에 전현무는 “혹시 원진아 씨가 나오면 ‘오! 나의 100% 이상형 원진아 씨~’라고 외쳐라”고 주문해 그를 긴장케 한다. 같은 시각, 두 사람을 기다리던 원진아는 살구나무 앞에서 셀카를 찍더니 “이거 따먹으면 범죄쥬? 훔치면 안되유~”라고 충청도 사투리로 뜻밖의 예능감을 내뿜는다. 

 

직후 세 사람이 만난 가운데, 눈을 가린 곽튜브는 “오! 나의 원진아 씨~”라고 외치고, 원진아는 “(나인지) 어떻게 알았냐”며 활짝 웃는다. 이에 곽튜브는 “오랜만이다. 예전에 우연히 페루 여행 중에도 만났었다”고 반갑게 인사한다. 그러나 원진아는 “그때 곽튜브가…”라며 곽튜브가 자신에게 했던 행동을 거침없이 밝혀 그를 리얼 당황케 한다. 원진아의 ‘노필터 입담’이 터진 가운데, 세 사람은 전라도 식도락의 정석을 보여주는 백반집으로 이동한다. 이곳에서 세 사람은 상다리가 진짜 휘청거리는 ‘37첩 영광굴비 정식’을 받아 폭풍 먹방을 펼친다. 먹방 중, 전현무는 원진아가 굴비를 잡아주자 “매너 쩐다”며 ‘심쿵’한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는 곽튜브에게 “너 원진아 앞에서 안하던 짓 많이 한다?”면서 ‘팩폭’을 날린다. 

 

전현무가 ‘팩폭’을 날린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전현무-곽튜브-원진아의 ‘먹케미’가 터진 ‘전라도 소도시’ 먹트립 현장은 8월 1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4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