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구의이스트폴점' 신규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30 09:57:4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서울 광진구 복합시설 이스트폴에 ‘구의이스트폴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서울 동부의 교통 요충지인 구의역 도보권에 위치해 송파와 잠실, 강변역 등 주요 상권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업시설과 오피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해 있어 점심시간 직장인은 물론, 저녁 시간 가족이나 친구 모임 등 다양한 니즈를 고루 충족할 수 있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총 152석, 33개 테이블 규모의 이번 매장은 아웃백 고유의 감성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입구는 호주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오크통 인테리어로 꾸몄고, 내부 중앙에는 붉은 바위 지형에서 모티브를 얻은 ‘에어즈락’ 구조물을 설치해 브랜드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외벽은 호주의 사막, 와이너리, 해안가를 테마로 각기 다른 색상과 분위기로 구성해 공간을 이동할 때마다 여행하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좌석은 이용 목적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했다. 창가에는 6인 테이블 12개를 배치해 가족 고객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 중심에는 2~4인 중심의 부스형 좌석을 구성해 회식, 비즈니스 미팅, 소규모 모임 등 다양한 고객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주문 마감 시간 오후 9시)까지이며, 오픈과 동시에 포장 및 배달 서비스 ‘TAKE-OUTBACK’도 운영을 시작하여 아웃백의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아웃백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멜터&멜트 패키지’[1] 200개도 한정 제공할 계획이다.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는 “구의이스트폴점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아웃백만의 다이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일상에 가까운 브랜드로서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