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퀸' 임윤아, tvN 새 드라마 '폭군의 셰프'(가제) 출연 확정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1-24 10:07:59
  • -
  • +
  • 인쇄
비주얼-연기력-매력 완벽 3박자로 그려낼 타임슬립 로맨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흥행퀸’ 임윤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폭군의 셰프’(가제)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임윤아가 출연을 확정한 tvN 새 드라마 ‘폭군의 셰프’(가제)(연출 장태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름그리다, 정유니버스)는 타임 슬립한 프렌치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최고의 미식가인 왕을 만나게 되면서 500년을 뛰어넘는 판타지 서바이벌 로맨스를 그리며, 202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임윤아는 이번 작품에서 밝고 강단 있는 성격을 지닌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의 셰프 ‘연지영’ 역을 맡아, 뜻밖의 타임슬립으로 조선 시대 폭군의 셰프가 되어 펼치는 아슬아슬하면서도 유쾌한 생존기를 특유의 섬세한 연기와 러블리한 비주얼로 완벽하게 담아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 임윤아는 그동안 ‘공조’ 시리즈, ‘엑시트’, ‘기적’, ‘빅마우스’, ‘킹더랜드’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는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꾸준히 확장,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특히 2023년 화제작 ‘킹더랜드’에서 호텔리어 ‘천사랑’으로 분해 전국 최고 13.8% 시청률 및 넷플릭스 글로벌 1위 기록을 이끌면서 흥행퀸의 입지를 단단히 다졌던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임윤아는 드라마 ‘폭군의 셰프’(가제)에 이어 ‘엑시트’ 이상근 감독과 재회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선보일 2025년의 활발한 활동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치킨, 시각장애 특수학교 ‘광주세광학교’에 점자 교구재·치킨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광주광역시 시각장애 특수학교인 광주세광학교에 점자 교구재 165세트를 전달하고, 시각장애 학생들을 위한 소스 바르기 체험·치킨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1월말에 진행된 전달식에는 임형욱 교촌에프앤비 커뮤니케이션전략실장, 권연희 광주세광학교 교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교촌의 사회공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지난 4일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는 ‘제18회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에서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상 수상자 가운데 기업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유일하다. ‘해운대구 자원봉사대상’은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 헌신한 개인, 단체 등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시상식에는 김성수 해운대구청장

3

‘주토피아 2’ 4DX 글로벌 흥행 질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디즈니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가 개봉과 동시에 전 세계 4DX 특별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5일 CGV에 따르면 ‘주토피아 2’는 글로벌 4DX 평균 객석율이 40%를 넘어서는 등 개봉 직후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객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중국에서의 열기가 두드러졌다. 중국 4DX 객석율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