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구로디지털단지 내 라멘 브랜드 '무쿄쿠'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10:28: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사업을 다각화하고 강화하기 위해 신규 컨세션 브랜드인 일본 라멘 전문점 ‘무쿄쿠’를 구로디지털역에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쿄쿠는 실제 도쿄에 본점을 둔 돈코츠 라멘 전문점으로, 맛의 다함이 없다는 의미인 무극을 뜻한다. 전통 방식의 제조 기술로 반죽한 생면을 바탕으로 풍미가 남다른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롯데GRS>

 

무쿄쿠 구로디지털역점은 정통 라멘 전문점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면의 노란 색, 대파의 초록 색, 차슈의 브라운과 베이지, 매운 맛의 빨간 색 등 라멘의 식재료를 색감화하여 매장에 적용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간결한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메뉴는 돈사골 본연의 진한 맛을 담은 돈코츠 라멘과 함께 즐기는 차슈 덮밥 등으로 구성됐다.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라멘 △소유라멘 △돈코츠 차슈 덮밥 △매운 돈코츠 차슈 덮밥 △소유 차슈덮밥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구로디지털역은 직장인뿐만 아니라 대학생, 주민 등 다양한 소비층이 혼재해 연령층 분포가 우수하며 교통의 요지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다양한 소비층과 높은 유동 인구, 편리한 교통 접근성 등은 롯데GRS의 다양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좋은 조건을 제공하기에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 도넛, ▲엔제리너스, ▲두투머스함박 등을 입점했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며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무쿄쿠는 인천공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로드샵 출점을 검토했다” 며 “이번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며 외식 사업 영역 확장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어르신 건강기원 치매예방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어르신 건강기원 치매예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신체적·정서적으로 위축되기 쉬운 어르신들의 인지능력과 활력을 높이고 건강한 노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KB국민은행이 지역 복지관과 협력해 약 2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

2

하림, 환절기에 요리해 먹기 쉬운 닭볶음탕용 제품 추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침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때이른 초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면역력을 높여주는 영양 식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닭고기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어떤 양념과도 잘 어우러져 환절기에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로 즐기기에 좋다. 하림은 24일 집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닭볶음탕용 제

3

롯데호텔앤리조트, 회원 전용 ‘플래시 딜’ 타임세일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27일부터 5일간,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 ‘플래시 딜(Flash Deals)'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양한 혜택 확대로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의 회원 수는 꾸준히 증가해 최근 300만 명을 돌파했다. 실제로 올해 1~9월 신규 가입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나며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