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펫 패키지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3 10:34: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펫 패키지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Memorable Moments for 2024 New Year)를 2024년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레스케이프는 국내 펫 프렌들리 대표 호텔로서 다양한 타입의 펫 전용 객실과 혜택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펫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펫 객실에는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과 협업하여 다이슨의 가습 공기 청정기, 무선 청소기, 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유모차 무상대여 서비스 등으로 고객과 반려견 모두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레스케이프, 펫 패키지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선봬


반려견과의 잊지 못할 새해 첫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펫 전용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어나더심펫’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견 프로필 촬영권을 패키지 혜택으로 담았다.

펫 전용 객실에는 반려견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리카리카 펫침대를 비롯해 전용식기가 세팅되며, 프리미엄 건식 사료와 보조 간식과 반려견 장난감, 배변 패드/봉투 등이 웰컴 키트로 제공된다.

또한 벤앤제리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귀여운 미니컵 아이스크림 모양의 레스케이프 한정판 노즈 워크 장난감인 펫 토이도 기프트로 받을 수 있어 반려견과의 즐거운 펫캉스 추억을 집에서도 떠올릴 수 있다.

펫 패키지 선택 시 제공되는 반려견 프로필 촬영권은 객실 타입에 따라 촬영 스튜디오의 금액상품권, 촬영권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다.

디럭스와 그랜드 디럭스 타입 선택 시에는 어나더심펫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스위트 타입 선택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어나더심펫 촬영권 1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해당 촬영권은 원본 이미지와 함께 최종 완성본 사진과 액자, 이미지 파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촬영 4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하다. (견생화보/실루엣 화보/비비드 화보/화이트 화보 중 택1)

해당 촬영권은 어나더심펫 스튜디오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한편, 설 연휴인 2월 9일(금)부터 12일(월)까지 선착순 30실 한정으로 레스케이프 로고가 새겨진 반려동물 전용 색동망토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메모러블 모먼츠 포 2024 뉴 이어’ 패키지는 2024년 1월 1일(월)부터 3월 31일(일)까지 투숙 가능 상품으로 반려동물은 최대 2마리까지 투숙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마케팅 담당자는 “레스케이프에서는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편리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를 비롯해 매 시즌 다양한 협업을 통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새해를 맞아 견생샷 명소 레스케이프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기고.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가족 사진으로 잊지 못할 한 해의 시작을 만드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