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인스파이어' 이용권 '역대 최대주문' 성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28 11:12: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판매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용권이 총 53억원에 육박하는 주문금액 성과를 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당사 모바일 라방 국내 호텔리조트 방송 기준 역대 최대 규모다.
 

▲ [이미지=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기획 프로그램인 '럭셔리체크인'과 유튜브 '핫딜 셋 넷 오픈런' 등 다양한 라방을 활용해 만들어 낸 역대 최대 성과라고 설명했다.

이 라방은 총 31만 명이 넘는 고객이 시청했다. 전체 주문고객 중 30대가 38%, 40대가 49%로 '모바일 라방 큰 손'인 3040 세대가 총 87% 비중을 보였다. CJ온스타일은 핫플레이스를 발 빠르게 소개해 트렌드에 민감한 MZ 등 3040 세대를 사로잡은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 19일 '깔끔왕' 셀럽 브라이언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를 소개하는 유튜브 오픈런 방송을 시작으로 22일 럭셔리체크인 90분 특별방송까지 구성했다.

럭셔리체크인의 경우 지난해 1월 파라스파라로 시작해 워커힐 더글라스,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호텔 제주,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등을 소개해 5성급 등 프리미엄 숙박권 수요가 높은 고객들의 집중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방송 중 선착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룸 온리 패키지 역대 최저가 등 CJ 단독혜택을 제공한 영향도 컸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CJ온스타일은 인스파이어와 같은 핫플레이스를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내놓을 예정이다.

올봄에는 '컴온스타일' 기간 '럭셔리체크인 위크'를 통해 오는 4월 8~12일 5일간 매일 저녁 9시 전국 각지의 5성급 호텔을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핫플레이스 등 라이징 상품은 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에서 가장 먼저 구매한다는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사업장별 맞춤 사회공헌 확대…지역 밀착 ESG 행보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전국 각지 사업장을 중심으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 실천에 속도를 내고 있다.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화재로부터 재난 취약계층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인천 송도소방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사회 내 안전한 소방

2

대원제약, 임직원 ‘굿워킹’으로 3천만 원 모아 굿네이버스에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원제약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며 ESG 경영 실천에 나섰다.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임직원의 걸음을 기부로 환산하는 ‘굿워킹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조성된 기부금 3000만 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굿워킹 캠페인은 임직원의 건강 증진

3

WAVE & MEAL, 배달의민족 공식 입점 및 프리미엄 숙소 B2B 공급 계약 체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백탄이 주도하는 소상공인 협업체는 로컬 도시락 브랜드 ‘WAVE & MEAL(웨이브앤밀)’이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에 공식 입점하고 본격적인 판매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배달의민족 입점은 그동안 팝업 스토어나 사전 예약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WAVE & MEAL’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