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자동 추천 덱 기능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1 11:20:50
  • -
  • +
  • 인쇄
1월 14일까지 주사위 이벤트 진행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이용자가 보유한 몬스터의 활용도에 따라 자동으로 덱을 추천하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도입한 ‘추천 덱 편성 기능’은 이용자가 최적의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게임 시스템이다.
 

▲ 컴투스 신년 업데이트 포스터 [컴투스 제공]

 

백년전쟁은 이번 추천 덱 편성 기능 도입과 함께 콘텐츠 개편도 함께 적용했다. 인기 콘텐츠 협동전에서 다시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전투 종료 시 추가적인 매칭 없이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 이용자와 재차 보스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됐다.

또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도전과제도 추가됐다. 몬스터 ‘바레타’와 ‘엘루샤’의 새로운 형상 변환 2종도 함께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내달 14일까지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매회 완주 시 ‘신비의 서’, ‘고대의 서’ 등 각종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몬스터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모빌리티, 택시 등 지원 활동 담은 '파트너 성장 리포트' 발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택시, 대리, 퀵기사 등 카카오모빌리티의 각 서비스에 공급자로서 참여하고 있는 ‘파트너’들에 대한 지원 활동을 종합한 ‘파트너 성장 리포트’를 발간, 파트너플레이스를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트너플레이스는 카카오모빌리티가 파트너플레이스는 파트너들이 교육과 콘텐츠를 통해 성장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2

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칠레 랠리'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세계 최정상급 모터스포츠 대회 ‘2025 월드 랠리 챔피언십(2025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이하 WRC)’의 11라운드 ‘칠레 랠리(

3

모두투어,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 확대… 소규모·프라이빗 여행 수요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소규모·프라이빗 여행 트렌드에 맞춘 'ONLY 우리만'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ONLY 우리만’은 프라이빗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2월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단독 여행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상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과거 고객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