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자동 추천 덱 기능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1 11:20:50
  • -
  • +
  • 인쇄
1월 14일까지 주사위 이벤트 진행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이용자가 보유한 몬스터의 활용도에 따라 자동으로 덱을 추천하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도입한 ‘추천 덱 편성 기능’은 이용자가 최적의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게임 시스템이다.
 

▲ 컴투스 신년 업데이트 포스터 [컴투스 제공]

 

백년전쟁은 이번 추천 덱 편성 기능 도입과 함께 콘텐츠 개편도 함께 적용했다. 인기 콘텐츠 협동전에서 다시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전투 종료 시 추가적인 매칭 없이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 이용자와 재차 보스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됐다.

또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도전과제도 추가됐다. 몬스터 ‘바레타’와 ‘엘루샤’의 새로운 형상 변환 2종도 함께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내달 14일까지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매회 완주 시 ‘신비의 서’, ‘고대의 서’ 등 각종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몬스터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3

에스알,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 계획 수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노조 총파업에 대비해 비상수송계획을 수립하고 SRT 정상 운행을 위해 대응상황을 수시로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알은 전국철도노동조합(한국철도공사 노동조합)이 오는 2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힘에 따라 코레일에 위탁한 차량정비 및 역사 여객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인력과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