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주름개선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8 12:12:14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레티날성분을 함유하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CNP에서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0분의 1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한다고 CNP는 설명했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특히 탄력 부스팅 효과가 있는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 세드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LG생활건강과 CNP 연구소가 협업한 처방에 담아내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탄력 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CNP에 따르면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 성분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데도 도움을 준다”며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과 탄력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