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잠실 롯데월드점 오픈 1주년, 매출 2배 신장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13: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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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경제=정호 기자] BBQ 매장이 국내 대표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오픈 1주년을 맞은 ‘BBQ 잠실 롯데월드점’의 지난해 4월 대비 올해 매출이 2배 상승했다고 2일 밝혔다.

 

▲ <사진=제너시스BBQ>

 

지난 해 문을 연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아일랜드 내에서도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495.8㎡(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오픈 당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석촌 호수를 배경으로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테라스와 넓은 실내 공간 등 테마파크의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여기에 BBQ의 모든 치킨 메뉴와 함께 프리미엄 치킨 버거를 비롯해 해산물파스타, 통다리바베큐 치킨 라이스, 닭가슴살 그릴드 샐러드 등 단품과 세트를 포함한 총 57종의 다양한 메뉴로 선택의 폭이 넓은 점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양념치킨 외에도 음료와 치킨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뻥치’가 테이크아웃 메뉴로 인기를 끌었다.

 

이를 통해 BBQ는 잠실 롯데월드점이 향후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잠실 롯데월드점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는 많은 분들이 BBQ를 통해 두 배의 즐거움을 얻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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