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 개최… 우승자에 프랑스 여행권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3:43: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테팔이 프라이팬 하나로 프랑스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색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본격 가동한다.


26일 테팔은 대표 제품인 프라이팬을 활용한 ‘팬!타스틱(PAN!TASTIC) 뒤집기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창의적인 요리 경험을 공유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 테팔,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 개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테팔 프라이팬을 활용해 음식을 뒤집는 영상을 촬영한 후, 테팔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테팔 #팬타스틱챌린지)를 포함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우승자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프랑스 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2등(2명)은 100만 원권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를, 3등(7명)은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받게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원권 편의점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특별상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웹툰 작가 김풍이 선정하는 ‘김풍상(2명)’과 함께, 테팔상, 화제상, 아차상 수상자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이 주어진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테팔의 신제품 블렌더와 프라이팬, 칼 등으로 구성된 50만 원 상당의 쿡웨어 세트도 제공된다.

이번 챌린지에는 김풍 작가가 참여해 다양한 뒤집기 시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의 유쾌한 콘텐츠도 공개된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열센서 기술과 코팅력이 강점인 테팔 프라이팬으로 소비자들과 즐거운 요리 경험을 공유하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요리 실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해 푸짐한 경품의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