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영양식 브랜드 ‘GLC 더:케어’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3:44: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영양식 전문 브랜드 ‘GLC 더:케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GLC 더:케어는 골든 라이프 케어(Golden Life Care)의 약자에 더하다를 의미하는 '더'와 관리를 뜻하는 'Care'를 조합한 빙그레의 신규 영양식 전문 브랜드다.

 

▲ [사진=빙그레]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200ml 용량의 RTD(즉석음용) 제품 ‘GLC 더:케어 완전균형영양식’과 ‘GLC 더:케어 당뇨영양식’ 2종이다. 빙그레에서 특허출원한 단백질 ‘BC-4-PRO’를 비롯해 13종의 비타민, 11종의 미네랄, 타우린 등이 함유됐다.

 

신제품은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중심으로 판매되며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국내 케어푸드 시장 규모가 올해 3조원대로 성장할 것이라 전망된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영양식 제품 라인업을 늘려 나갈 것”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샘, 평화의숲과 ‘한샘숲 2호’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샘은 경기도 시흥 시화공업단지 인근에 ‘한샘숲 2호’를 조성하기 위해 환경 NGO (사)평화의숲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은 가구의 주 원자재인 나무를 보전하고 국내 산림 생태계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강원 삼척에 위치한 ‘한샘숲 1호’를 시작으로 숲 조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기도 시

2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

3

CJ올리브영, 서울·부산서 ‘산리오 X 큐티 런’ 팝업스토어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비수도권 최초로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린다. 올리브영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각각 오는 21일, 28일까지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RUN&GLOW’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 열리는 ‘산리오 X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