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브랜드 화장품 편의점에서 반값에 산다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4 14:13: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GS25는 편의점 뷰티 제품 구매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듀이트리, 메디힐 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와 손잡고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력에 초점을 둔 화장품 개발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 GS25에서 모델이 듀이트리 기초화장품2종을 들고있다. [사진=GS25]

 

GS25에 따르면 최근 3년간 GS25 화장품 카테고리 구매 고객의 주 연령대는 1020세대로 평균 50%에 웃도는 수치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팬데믹을 겪으면서 피부 면역의 중요성을 깨우친 잘파세대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 볼 수 있는 기초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쏟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앞서 테스트 판매 기간을 거쳐 지난 2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 도입한 신제품 4종(▲듀이트리 스킨더마아쿠아마스크팩 ▲듀이트리 아쿠아부스팅토너150ml ▲듀이트리 아쿠아콜라겐멀티크림80ml ▲듀이트리 더마세라마이드오일세럼30ml)은 시중에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한 제품이지만 압도적인 가격경쟁력이 특징이다. 마스크팩 700원, 토너·멀티크림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 가격으로 구성됐다. 듀이트리 신상품의 경우 시중 판매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알뜰소비를 추구하는 잘파세대를 위한 소용량 화장품도 출시했다.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P와 메디힐 티트리트러블패드2P 2종으로 MD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기존 대용량 제품을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오는 9월에는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와 손잡고 2030 남성 고객을 위한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스테디셀러 상품을 용기 형태만 변경하여 파격 인하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국재해구호협회, 최학래·송필호 전 회장 고문으로 추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서울 마포구 본회에서 제217차 이사회를 열고 제10대 최학래 회장(전 한겨레신문 사장)과 제11대 송필호 회장(전 중앙일보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최 고문은 2000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송 고문은 2017년 3월부터 2025년 8월까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했다.

2

한국금융지주,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 신규 설립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의 모회사인 한국금융지주가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를 설립했다. 한국금융지주는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일본에서 투자조언업을 하는 자회사 ‘KIH 어드바이저 재팬’을 신규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신규 자회사는 자본금 4억7100만원으로 설립되며, 지분은 100% 한국금융지주가 소유한다. 주요 사업은 투자조언업

3

BYD코리아 'IFC몰'서 BYD 테크 라운지 팝업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열흘 동안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BYD 테크 라운지(TECH LOUNGE)’ 팝업 이벤트를 운영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YD의 주요 전기차를 한자리에서 만나고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11일 고객 인도가 개시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