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아난티 림 클럽'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2 14:22: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난티는 9월 2일부터 기존 맴버십 프로그램인 ‘아난티 컬처클럽’을 '아난티 림 클럽(ANANTI RIM CLUB)'으로 개편 및 론칭한다. ‘림(RIM)’은 아닌티 고객들이 아난티 호텔이나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때 부여되는 아난티 고유의 리워드+마일리지 포인트다.


아난티 측은 “아난티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을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최대한 담아내기 위해, 국내외 어느 호텔 리조트하고도 비교할 수 없는, 독창적이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사하려고 한다”며 아난티 림 클럽 론칭 취지를 설명했다. 

 

▲ 아난티, '아난티 림 클럽' 론칭

아난티 림 클럽의 주요 혜택으로는 ▲림 클럽 신규 가입 시 500RIM 자동 적립, 등급별 ▲호텔 및 레스토랑 할인권, ▲조식 2인 무료 쿠폰, ▲이터널저니 온라인 및 오프라인 할인, ▲워터하우스&스프링필드 반일권 무료 등이 있으며, 최상위 등급의 경우 ▲스위트룸 숙박권 증정 ▲월 1회 피트니스 2인 무료 이용 ▲전 플랫폼 무료 주차 ▲일 1회 프라이빗 라운지 음료 및 디저트 무료 이용(2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등급 명칭도 새롭게 바뀌었다. 적립된 RIM 규모에 따라 RIM.1(3,000RIM 미만), RIM.2(3,000RIM 이상), RIM.K(10,000RIM 이상), RIM.Q(20,000RIM 이상) 이렇게 총 4개 등급으로 구성된다. 해당 RIM 조건 달성 시 매월 1일 승급이 가능하며, 고객들은 승급 혜택을 호텔 및 레스토랑 등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적용되는 새 등급 제도는 2023년 9월 1일부터 2024년 8월 31일까지의 적립 내역을 기반으로 결정된다.

RIM 적립률도 고객 눈높이에 맞춰 변동됐다. 플랫폼에 따라 차등 적립됐던 기존 아난티 컬처클럽 운영과 달리, <아난티 림 클럽>에서는 모든 이용 고객들에게 0.1% 비율로 동일하게 적용된다.

아난티 림 클럽 회원 한정으로 최대 2만 RIM까지 선물하기가 가능해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