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유럽 빈티지 분위기 가득한 '빈티지 시리즈 다꾸용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2-14 14:46: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미술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유럽의 앤틱한 무드를 담아 상품을 기획했고, 스티커, 노트. 팬시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 유럽 빈티지 분위기 가득한 '빈티지 시리즈 다꾸용품' 출시

스티커는 시리즈의 무드를 가득 담았다. ‘스탬프 스티커’는 ‘실링 왁스 인장’을 입체적으로 표현 했으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에서도 쓰기 좋지만, 편지지에 붙이거나 음료수 병에 붙혀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틴케이스 스티커’는 틴케이스 안에 60조각의 스티커가 들어있는 형태로, ‘플라워/오브젝트’ 두 가지 디자인이 따로 판매하고 있어, 표현하고 싶은 무드에 맞게 선택을 하면된다.

노트는 무선노트로만 기획했다. ‘빈티지 무선 노트(80매입)’는 다꾸를 즐기기 알맞도록 180도로 펼쳐지고, 겉표지 색깔과 비슷한 무드로 내지 중앙에 컬러 포인트가 있는게 특징이다. ‘빈티지 무선 노트 세트’는 30매 노트 두 권이 한 세트로, 크라프트 겉지로 되어있고 심플한 느낌의 표지 디자인으로 취향에 맡게 선택을 하면 된다.

팬시용품은 메모지와 포장봉투, 선물상자 등을 판매한다. ‘트레싱지 메모지’는 두 가지 사이즈로 마련했다. 한 사이즈 당 4가지 디자인이 들어있어, 다양하게 꾸밀 수 있고, 반투명한 메모지에 독특한 무드의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풍경 빈티지 포장봉투’는 포장봉투 용도 뿐만 아니라 카페 등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빈티지 책 지함’은 선물상자로 기획됐지만 빈티지 다꾸 시리즈를 보관하기에 알맞은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다꾸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무드를 담을 수 있는 다양한 다꾸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