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과 연애 때 '안혜원'이라 하고 다녀" 강제 개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3 09:55: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이혜원이 ‘아이돌급 인기’를 구가했던 안정환과 연애 당시, 강제 개명(?)을 해야 했던 사연을 고백한다.

 

▲ 5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과의 과거 연애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사진=채널A]

 

5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5회에서는 요르단 ‘선넘팸’ 신은실X지아도 부부가 선보이는 수도 암만에서의 럭셔리한 일상을 비롯해, 스위스 박민지X박매버릭 부부가 박매버릭의 ‘최애 가수’인 영탁의 스위스 방문을 대비해 준비한 겨울 투어, 영국 런던에 거주 중인 한국-헝가리 국제 부부 박규리X차비 부부가 ‘손흥민 로드 투어’를 진행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이날의 스튜디오 패널로는 요르단 출신 스마디, 영국 출신 피터, 스페인 출신 라라가 함께하며 경험에 기반한 차진 입담을 선보인다.

 

먼저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두 번째로 인사를 나눈 ‘텐션 폭발 부부’ 박규리X차비는 이날 “런던에 살면서 손흥민의 싸인 하나는 받아야 하지 않겠냐”며, 손흥민의 발자취를 찾아 나서는 ‘쏘니 로드 투어’를 호기롭게 시작한다. 첫 번째 시도로 이들 부부는 토트넘 홋스퍼 훈련장에서 두 시간 넘게 손흥민을 기다렸지만 실패를 맛보고, 며칠 뒤 손흥민이 거주하는 동네인 햄스테드로 향해 또 한 번 손흥민의 흔적 찾기에 돌입한다.

 

이때 영상을 지켜보던 안정환은 “나 또한 이탈리아 리그에 있을 때 교민들이나 멀리서 찾아온 팬분들에게 소주나 한국 선물을 많이 받았다”며 과거를 회상한다. 이에 유세윤은 “그 정도의 인기였으면 (안정환과 이혜원이) 연애할 때도 만나기 쉽지 않았겠는데”라고 운을 뗀다. 이혜원은 “당시엔 이혜원이 아닌 ‘안혜원’이라고 하고 다녔다”며, “우리 둘의 외모가 닮아서, 친척 동생인 척했었다”고 솔직히 답한다. 안정환 또한 “당시엔 주로 차 안이나 여러 명 사이에 섞여서 데이트를 했다”며 당시의 추억을 소환한다.

 

그러나 이날 스튜디오에 함께한 요르단 출신 게스트 스마디는 “녹화 전까지만 해도 내가 동경했던 축구선수이자 ‘반지의 제왕’ 안정환과 스튜디오에 앉아있는 안정환이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며, 과거와 다소 달라진(?) 외모로 인해 생겼던 인지 부조화를 고백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결국 안정환은 “새해부터 아주 좋은 얘기네, 오늘 분위기 좋다!”라고 자폭하며 새해 첫 녹화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든다.

 

연초를 맞아 요르단-스위스-영국 패밀리들의 다채로운 일상은 물론, 특별한 손님이 깜짝 등장하며 더욱 풍성한 내용을 자랑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5회는 5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