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정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8 17:57:52
  • -
  • +
  • 인쇄
PC방 플레이 이용자에게 혜택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플레이윙이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센추리는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는 PC 무료 슈팅 대전게임이다. 드래곤 공중 슈팅 대전 콘셉트로 빠른 속도감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이 특징이다.
 

▲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용자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 전용 드래곤을 타고 상대 이용자들과 공중 전투에 임하게 된다.

전투 중에는 대전게임 특유의 컨트롤과 은폐‧보호‧추적‧공격 등 클래스별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전술에 맞는 스킬을 조합하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센추리의 공식 한글화 버전을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친구를 초대해 친구 목록을 커뮤니티에 인증할 시 전체 참여 유저에게 1000 실버를 지급한다. 친구들과 함께 스쿼드(최대 6인)를 구성해 플레이를 인증하면 추가로 추첨해 1만 센추리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센추리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드래곤 알’을 부화시켜 1단계 이상의 드래곤 성장을 인증하면 드래곤 부화 보상으로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또는 1만 센추리 캐시를 선물한다.

특히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PC방에서 센추리에 최초 접속 시 윈드가드 영웅급 드래곤과 희귀 플레이어 아이콘, 경험치 부스터(3일), 강철 주화(2000개), 젬(500개)의 PC방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주화 6% 추가 획득과 일일 미션 클리어 시 보상 주화를 2배 제공한다.

전국의 스마일게이트 PC방에 방문해 ‘센추리 등신대’와 ‘포스터’ 사진을 찍은 후 게시판에 인증하면 전체 참가자에게 1000 실버를,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1만 센추리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8시에는 전직 프로게이머 출신 스트리머 ‘이태준’과 ‘주루’가 트위치 라이브로 합동 방송을 진행한다.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센추리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자유로운 플레이 방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