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홍인규 "(장)동민이 형, 강자랑 있으니 약해지는 듯"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5 09:11: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추성훈 앞에서 온순해진 장동민에게 ‘강약약강설’을 제기해 폭소를 안긴다. 

 

▲추성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케미를 발산한다. [사진='독박투어3']

 

26일(토)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35회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격투기 스타’ 추성훈과 오사카 맛집 투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의 가이드를 자처한 추성훈은 “내가 고등학생 때부터 자주 갔던 유명한 맛집이 있다”며 오사카 번화가인 도톤보리에 있는 ‘차슈 라멘집’으로 간다. 식당 입구부터 긴 줄이 늘어서 있는 것을 본 홍인규는 “예전에 한 번 왔다가 못 먹고 돌아갔던 그 가게네!”라며 설레어 한다. 이후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던 중, 김준호는 “추성훈이 내는 퀴즈 대결 한번 갈까?”라고 식사비를 건 ‘독박 게임’을 제안한다. 추성훈은 이에 흔쾌히 응하고, 곧장 “일본에서 수박 위에 뿌려먹는 특별한 것이 있는데?”라는 퀴즈를 낸다. 홍인규는 즉각 “정답!”을 외치면서 “사실 추성훈 형 너튜브에 나왔던 거다”라며 자신만만해 한다. 반면 김준호는 “이 XX, 미리 준비했네”라고 급발진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환장의 케미 속, 다양한 토핑을 얹은 ‘차슈 라멘’이 나오고, ‘독박즈’는 “너무 맛있다”며 폭풍 흡입한다. 식사가 끝나갈 무렵, 추성훈은 다시 퀴즈를 내는데, 이때 장동민은 “‘정답’을 외쳤는데 만약 틀리면 어떡하냐?”라고 돌발 질문한다. 고민하던 추성훈은 “오답이면 내 ‘로우 킥’ 맞으면 된다”고 쿨하게 답한다. 이에 장동민이 바짝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자, 홍인규는 “확실히 (동민이 형이) 강자(추성훈)랑 있으니까 약해지는 것 같네~”라고 놀려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지니어스’ 장동민에 대한 ‘강약약강’ 설이 제기된 가운데, 장동민이 이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추성훈 퀴즈 대결’의 승자와 꼴찌가 누구일지는 26일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NXT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코카서스 3국(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을 일주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 한계로 꼽혀왔다. 이번

2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3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