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김준호 "우리 신화 같아~" 베트남서 '자뻑' 모드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7 09:09: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베트남 무이네 화이트 샌듄에서 단체로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신화 따라잡기에 나선다. 

 

▲'독박투어3' 출연진들이 베트남의 무이네 화이트 샌듄에서 사막 액티비티를 즐기고 있다. [사진='독박투어3' 방송 갈무리]

 

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6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베트남의 보석 같은 휴양지인 무이네 화이트 샌듄에서 짜릿한 사막 액티비티를 즐기는 현장이 펼쳐진다. 

 

베트남에서의 3일 차 아침, ‘독박즈’는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은 뒤 무이네 화이트 샌듄으로 향한다. 로터스 호수와 사구가 공존하는 신비로운 사막에서 액티비티를 즐긴 생각에 들뜬 ‘독박즈’는 신나게 차에 오르고, 김준호는 “이렇게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으니까 우리 ‘신화’ 같다”며 만족스러워한다. 유세윤도 “앨범 자켓 찍으러 가는 느낌이야”라면서 ‘자뻑 모드’에 빠진다. 

 

잠시 후,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은 화이트 샌듄에 도착한 ‘독박즈’는 이곳의 대표 액티비티인 ATV & 지프 투어 체험에 나선다. 여기서 김준호는 현지 직원이 운전하는 ATV 뒷좌석에 탄 뒤, “무이네, 진짜 재밌다. 바다 옆에 사막과 초원이 다 있다”며 신기해한다. 하지만 갈수록 스피드가 올라가자 김준호는 “사장님! 제가 디스크가 있는데 천천히 좀…”라고 읍소해 짠내웃음을 안긴다. 김대희 역시, 아찔한 스피드에 놀라서 “저희한테 왜 이러세요”라면서 곡소리를 낸다. 

 

아찔한 ATV를 타고 드디어 목적지인 바다와 맞닿은 ‘화이트 샌듄’ 핫스폿에 도착한 ‘독박즈’는 갑자기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듯한 설정으로 ‘상황극’을 선보인다. 급기야 홍인규는 바다에 뛰어들려는 포즈를 취해 “역시 인규는 젊네~”라는 형들의 부러움을 산다. 이후 ‘신화 따라잡기’를 콘셉트로 인생샷 찍기에 도전하는데, 홍인규는 “난 신화의 김동안”이라며 김동완에 빙의한다. 김준호는 “난 총각 시절을 이제 끝내는 ‘엔딩’이에요”라고 외쳐 폭소를 더한다. 자칭 ‘신화’ 설정에 들어간 ‘독박즈’의 인생샷 결과물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아름다운 화이트 샌듄에서 짜릿한 액티비티와 잔혹한 ‘최종 독박자 벌칙’인 ‘머리 빼고 사막에 묻어버리기’를 수행할 ‘독박즈’의 활약상은 7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우유, ‘서울우유 저지밀크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국산 저지우유(Jersey Milk)를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신제품 ‘서울우유 저지밀크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저지우유’는 영국 왕실 전용 우유를 만들기 위해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영국 해협의 저지섬에서 자란 저지소 품종에서 생산한 우유로, 일반 우유보다 단백질, 칼슘 등 영양소 함유량이

2

농심, ‘비29’, 판매채널 늘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3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