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회심의 '히든 카드' 솔로녀 출격 "2년 반 전에 사전 미팅..."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1 09:33: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제작진이 오랜 시간 감춰둔 ‘회심의 솔로녀’가 공개된다.

 

▲ '나는 솔로' 17기에서 2년 반 전 섭외된 솔로녀의 정체가 공개된다. [사진=ENA, SBS PLUS]

 

11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와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녀 17기 ‘미녀 군단’이 베일을 벗는다. 

 

이번 17기는 경남 거창에 마련된 ‘솔로나라’에서 ‘거창한’ 로맨스의 서막을 연다. 특히 17기 솔로녀 중에는 사전 미팅부터 실제 출연까지 무려 2년 반이라는 어마어마한 시간을 대기한 솔로녀가 있어 3MC를 놀라게 한다. 실제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2년 반 전에 촬영된 솔로녀의 사전 인터뷰를 보면서 ‘입틀막’하고, 데프콘은 “이 분이 보물인가 보네~”라며, 제작진이 그린 ‘빅 픽처’를 궁금해 한다.

 

잠시 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녀들은 여신 같은 미모, 남다른 매력으로 ‘남심 올킬’을 시작한다. 데프콘은 화사한 비주얼의 솔로녀들을 보자마자, “와~”라고 감탄하는 한편,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과몰입’한다. 급기야 ‘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녀 퍼레이드’를 모두 관전한 데프콘은 “우와! 나 선택 어떻게 해야 돼”라고 17기 솔로남에 빙의한 듯, ‘과몰입’을 멈추지 못한다. 

 

또한 솔로녀들은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의 서사도 예고한다. 한 솔로녀는 “제가 남녀 관계에 있어서 서툰 부분도 있다. 최근 연애는 10년 전?”이라며 “진정한 사랑은 아직 못해본 것 같다”고 ‘찐 사랑’에 갈증을 드러내고, 또 다른 솔로녀는 연애 경험이 1개월, 3개월로 단 2회라는 반전 연애사를 공개하며 “최종 목표는 결혼”이라고 진정성을 어필한다. 데프콘을 ‘결정 장애’로 만든, 17기 솔로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7.0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93%까지 치솟았다. 지난 5주간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나는 SOLO’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1위에 오르는 한편,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6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공식영상), 5위(‘나는 SOLO’ 방송시간), 9위(‘나는 SOLO’ 영숙), 10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등 무려 6개 순위를 점령해 폭발적인 화제성을 보여줬다.

 

17기 솔로녀 라인업은 11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