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홍인규 "김지민 덕에 아내에 칭찬받아" 미담 방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3:09: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홍인규가 김준호와 7월 결혼을 앞둔 ‘예비 형수’ 김지민의 미담을 방출했다. 

 

▲'독박투어4'.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2023년 9월 시즌1부터 출연자가 사비로 여행 경비를 지불하는 사상 초유의 여행 예능으로, 최근 뉴질랜드 편까지 시즌3를 성료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토) 밤 9시로 편성을 이동해 시즌4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독박즈’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는 더욱 물오른 찐친 케미를 발산할 시즌4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에서 ‘막내’ 홍인규는 그간의 ‘독박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게스트로 김지민을 꼽았다. 그는 “지난 해, 베트남 호치민 여행에서 후배 겸 예비 형수인 김지민이 ‘독박즈’와 함께 했는데, 우리가 고생하는 걸 옆에서 다 지켜봤다. 그 후, 제 아내에게 ‘(’독박투어‘ 촬영하면서) 고생을 정말 많이 한다’고 대신 얘기해줘서 아내가 ‘독박투어’만 다녀오면 엄청 잘해준다”고 고마워했다. ‘맏형’ 김대희는 “추성훈 형님과의 일본 오사카 여행이 기억에 남고, 저희 담당 매니저들과 다녀왔던 베트남 푸꾸옥 여행도 좋았다. 그 친구들이 방송이라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재밌어 해서 저희까지 너무 즐거웠다”고 말했다. 

 

지난 2년간 아시아는 물론, 유럽까지 다양한 나라를 여행해 온 ‘독박즈’는 시즌4에서 이루고픈 버킷리스트와 가보고 싶은 나라에 대해서도 밝혔다. 홍인규는 “제가 손흥민 선수를 좋아하는 만큼 영국을 가고 싶다. 그곳에서 ‘독박 게임’으로 손흥민 선수 소속팀의 승패를 예측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며 즐거워했다. 김대희는 “언젠가 아이슬란드에 가보고 싶다. 멤버들과 오로라를 함께 보는 게 로망”이라고 밝혔다. ‘독박즈’의 ‘물친자’인 유세윤은 “하와이에서 서핑을 해보고 싶다”고, ‘7월의 신랑’ 김준호는 “대희 형과 동민이, 세윤이, 인규를 위한 여행이 곧 저의 버킷리스트”라며 “우리 다섯 명이 함께 하는 곳은 어디든 즐겁다”라고 훈훈하게 답했다.

 

그런가 하면 김대희는 시즌3 때 ‘독박즈’가 명문대에 합격한 ‘미모의 큰딸’을 축하하는 의미로 등록금을 전달하자 오열을 터뜨린 바 있는데, 당시 에피소드에 대해 그는 “너무 감동이었고 방송 후에 큰딸의 친구들에게 전화가 많이 왔었다. 큰딸 역시 대학 등록금을 선물해준 삼촌들에게 고마워했다”고 다시 한 번 ‘독박즈’의 진한 우정에 감사함을 내비쳤다. 

 

장동민은 뉴질랜드에서 선보인 ‘푸른입홍합 짬뽕’, 강원도 본가에서 정성 들여 만든 ‘소머리수육’ 등으로 여행의 맛을 더해 왔는데, 시즌4를 앞두고도 그는 “앞으로 멤버들이 먹고 싶다는 음식이 있다면 중식, 일식 등 뭐든 가리지 않고 다 만들어 줄 것”이라고 선언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어 그는 “몽골 여행에서 해봤던 ‘비박’이 너무 좋았다”며 “추운 나라에 가서 비박의 로망을 한번 더 실현해보고 싶다”고 해 시즌4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층 더 물오른 ‘독박즈’의 케미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4’는 오는 5월 31일(토) 밤 9시 채널S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