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키오스크, 모니터 각도 조절·5만시간 수명 갖춘 키오스크 선보인다

오미희 / 기사승인 : 2018-08-27 09:17:03
  • -
  • +
  • 인쇄

[메가경제 오미희 기자] 네오키오스크가 층별·건물·위치 안내에 적합한 L형·K형 디자인의 키오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오키오스크는 NEO-K-시리즈와 NEO-L-시리즈형 시리즈로 두 가지 모델과 블랙·화이트 색상의 제품을 선보였다. K형은 LG IPS 패널을 탑재해 내구성과 화질을 높였을뿐만 아니라 5만 시간 제품 수명을 갖춰 하루 24시간 내내 사용하더라도 이용하는데 지장이 없다. 모니터 각도는 20~45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사진= 네오키오스크 제공]
[사진= 네오키오스크 제공]


L형은 K형과 다르게 부드러운 곡선형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는 키오스크다. LG PD 패널을 탑재해 보급형 패널과는 차원이 다른 품질로, 이 또한 5만 시간 수명을 갖췄다.


이번 키오스크는 적외선식 멀티터치를 채택해 10포인트로 뛰어난 터치 인식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이동이나 축소, 확대 기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네오키오스크는 이 제품들이 복합쇼핑몰이나 병원, 기업, 대형마트, 패스트푸드 등에서 층별, 건물, 위치안내 등에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매장 위치와 정보를 빠르게 제공해 매장의 매출이나 인건비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층별 위치안내 터치컨텐츠 개발도 함께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미희
오미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닥터지, 세계화장품학회 2025서 독자원료 포스터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닥터지가 최근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포스터 발표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세계화장품학회는 화장품 과학 및 기술 분야의 국제협력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학술 행사로 매년 전 세계 화장품 연구자들이 모여 최신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장이다. ‘제35회

2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 매월 두 번째 금요일은 ‘열탄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새마을식당이 매월 두 번째 금요일을 ‘열탄데이’로 지정하고, 오는 10월 10일 ‘열탄불고기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열탄불고기 1+1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인 10월 10일 하루 동안 전국 새마을식당 매장을 방문해 ‘열탄불고기’를 주문하면, 동일 메뉴를 추

3

가을 대축제 ‘온쇼페’가 온다…”최대 90% 할인 랜덤쿠폰 발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12일까지 ‘친구 초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가을 대축제 ‘온쇼페(온세상 쇼핑 페스타)’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온쇼페 초대장을 공유하면 1,000 엘포인트(L.POINT)를 적립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적립금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