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얼러 서머’ 패키지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05 17:46:32
  • -
  • +
  • 인쇄
평년보다 더 뜨거울 여름, 한적하고 실속 있게 보내는 여름 휴가 상품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 취하고 지역별 대표 관광지 둘러볼 수 있어
신라스테이, 2020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2020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사진=호텔신라)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5일 붐비는 성수기를 피해 한적하고 실속있게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얼리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서머’ 패키지는 우리나라 대표 휴가지인 제주, 울산, 서울의 삼성동 세 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주변에는 한적하고 안전하게 둘러볼 관광자원들도 많아 지역의 관광자원을 활성화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본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가족 단위 휴가객을 위해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밀리 어디션(Early Summer Family Addition)’ 패키지는 여유로운 공간이 돋보이는 패밀리 객실을 제공해 온 가족이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트윈·더블·트리플 객실 중 선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객실(1박), △조식(3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로 구성됐으며, 8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태화강 국가정원, 선암호수공원, 간절곶 등 유명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울산은 ‘신나는 피크닉(Shilla는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 전, 야외에서 선선한 날씨를 즐기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아이템과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알차게 꾸몄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1박),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1시), △피크닉 매트(1개), △일회용 손 세정제(2개), △코바 커피 (2잔, 테이크 아웃)이 제공되며,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울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바쁜 사람들을 위해 도심 속에서 이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상품도 준비돼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시그니처(Shilla Stay Signature)’ 패키지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 플레이스테이션, 모션베드가 비치된 컴포트 레저룸과 압도적인 시티뷰, 한강뷰를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 등 신라스테이 삼성의 핵심적인 매력 포인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에서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루프탑 테라스에서 화려한 도심과 한강 일대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는 △컴포트 레저룸(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 △병맥주 2병 쿠폰(루프탑 테라스에서 이용)으로 구성됐으며,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