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최초의 확장팩 '안타라스 분노' 업데이트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16 17:32:26
  • -
  • +
  • 인쇄
확장팩만의 캐릭터, 던전, 레이드 존재...6개월 시즌제로 운영
신서버 오픈...'320레벨, 300만 전투력 캐릭터', 1천개 장비 강화권’ 제공
확장팩&신규 서버 오픈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 게임 최초로 '확장팩- 안타라스 분노'를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 게임 최초로 '확장팩- 안타라스 분노'를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 서비스 3년 7개월만에 모바일 게임 최초로 '확장팩- 안타라스 분노'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은 6개월 시즌제로 운영되며, 확장팩만의 세계관(시나리오), 캐릭터, 던전, 레이드가 존재한다.


넷마블네오 박태욱 PD는 "기존에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였다면, 확장팩은 고유의 콘텐츠를 갖고 시즌제로 운영되는 특징이 있다. 시즌2는 또다른 스토리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확장팩은 이용자들이 거대한 지룡 '안타라스'를 잠재우기 위해 과거로 돌아가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며, 4종의 캐릭터를 수집하며 육성할 수 있다.


특히 확장팩의 상징 '안타라스'를 토벌하는 레이드 전투는 이용자들의 전략과 협업을 최고 난이도로 요구하며, 최초로 토벌한 서버에게는 희귀한 아이템 등 특전을 제공한다. 또 넷마블은 확장팩에 방치형 플레이를 지원해 최대 30분만으로도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서버 '안타라스'를 오늘(16일) 오후 6시에 오픈한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320레벨, 300만 이상 전투력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또 415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과 '장비 강화권' 1천개도 준다. 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규 서버 이벤트 혜택 중 최고 수준이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장비, 집혼석, 펫장비 등 성장 비용이 최대 70%까지 할인되며, '서버 최고 레벨', '최고 전투력' 등 다양한 기록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칭호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확장팩 영웅카드, 영웅 성장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성장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