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김경욱 "2025 브랜드 대상 수상 후 다나카에 항의 받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08:49: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경욱이 ‘20205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애를 안았지만 “다나카 상에게 항의를 받았다”고 밝혀 웃음을 안긴다.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24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9회에서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개그맨 김경욱이 스페셜 게스트로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일본에 이런일이 특집’이 펼쳐진다. 

 

‘위험한 미용실’부터 ‘길바닥 인터뷰 IN JAPAN’, ‘중력을 거스르는 남자’, ‘폼생폼사’까지 총 4개의 이야기가 준비돼 있는 가운데, 전현무는 “안 되면 될 때까지 끝없이 창조해내는 웃음 크리에이터!”라며 다나카 상과 김홍남이란 캐릭터로 사랑받은 김경욱을 소개한다. 이어 “최근에 축하받을 일도 있었다고 들었다”고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개그맨 부문’ 상을 수상한 소식을 전한다. 김경욱은 “다나카 상이나 김홍남이 아닌 ‘김경욱’으로 상을 탔다. 그랬더니 다나카 상이 ‘일은 내가 다 했는데 왜 상은 네가 받느냐’며 항의를 했다”고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유쾌한 분위기 속, 일본 오사카로 떠난 제작진이 길거리 인터뷰를 시도하는 모습이 공개되는데, 시민들은 “오사카에 진짜 독특한 사람이 많은데, 손님 얼굴에 거품을 칠하는 특이한 미용사가 있으니 만나 보라”고 제보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직후 제작진은 ‘위험한 미용실’의 주인공인 야바이 컬러야 씨를 찾아 가는데, 그는 “하루에 단 두 명의 손님만 받는다”면서 이날 예약된 ‘안면 샴푸’ 손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직접 샴푸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없는 ‘안면 샴푸’ 현장에 전현무는 혀를 내두르며, “저 정도면 미용사가 자기 스트레스를 푸는 것 아니냐?”고 의심한다. 

 

과연 야바이 컬러야 씨가 선보인 ‘안면 샴푸’가 어떤 서비스인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다음 이야기인 ‘길바닥 인터뷰 IN JAPAN’에서는 도쿄 요요기 공원의 명물인 ‘개부자남’부터 ‘초대형 러프콜리’가 출몰(?)해 시선을 강탈한다. 무려 21마리의 개를 산책시키고 있는 ‘개부자남’은 “최대 32마리까지 동시에 산책시킬 수 있다”고 자랑스레 말한다. 여기에, ‘초대형 러프콜리’가 제작진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데, 이를 본 스튜디오 MC들은 “로봇 같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잠시 후, 이 개에 얽힌 비밀이 공개되자 전현무는 “최근 본 것 중 가장 충격적”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대체 ‘요요기의 명물’인 ‘초대형 러프콜리’의 비밀이 무엇인지는 24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G, MSCI ESG 평가에서 동종 업계 최초 'AAA' 등급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세계적인 투자정보 제공기관인 MSCI(Morgan Stanley Capital International)의 ESG 지수 평가에서 동종 산업군 최초로 역대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했다. 10일 KT&G에 따르면 MSCI는 매년 전 세계 8500여개 상장기업들을 업종별로 분류해 ESG 현황을 평가하고, 상위

2

하이트진로, 올해 4번째 지역 연대 해변 정화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지역 연대를 통한 ‘깨끗한 바다 가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가 제주 조천읍 닭머르해변에서 4분기 해변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활동에는 하이트진로 제주지점과 제주해양경찰청 박상춘 청장 등 임직원, 제주아라종합사회복지관 권미애 관장을 포함한 관계자 등 50명이 넘는 인원이 동참했다

3

롯데GRS, 발달장애인 위한 온정의 손길 뻗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8일 올해로 개최 3회째를 맞이한 발달장애인의 재능을 발현하는 기적의 오디션 ‘쇼케이스’에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음료와 도넛을 후원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발달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희망 전달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GR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ON’ 캠페인의 결식ㆍ장애 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