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백지영 "평양 공연에서 '총 맞은 것처럼' 불러"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0:13: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두 번째 게스트로 방송인 지상렬이 출연해 백지영과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여 큰 웃음을 예고한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사진=SBS]

 

5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2회에서는 21대 대통령 선거를 맞아 준비된 ‘대통령’ 특집이 펼쳐져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게스트 지상렬을 역대급으로 과몰입시킨다. 

 

이날 전현무는 “일주일이 ‘월화수목목목’이면 좋겠다”며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최고 이슈 2개가 있다. 바로 21대 대통령 선거와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이어 그는 게스트로 지상렬이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하자, “시즌1에서 ‘닮은꼴’ 일반인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며 반긴다. 지상렬은 “대한민국에 나와 같은 줄기세포가 있다니~”라고 유쾌하게 받아치고, 곧이어 이날의 주제인 ‘대통령’ 특집의 첫 이야기가 공개된다. 

 

잠시 후, 화면 속에 목소리만 등장한 한 제보자는 “지금부터 할 얘기는 오프 더 레코드(보도에서 제외해야 할 사항)가 많이 필요하다”고 운을 뗀다. 뒤이어 “제가 대통령의 발목을 잡은 사람이다”라는 사람부터, “대통령의 밑바닥을 알고 있다”, “대통령을 덮어씌운 사람이다”라는 사람들이 속속 증언에 나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스튜디오가 충격으로 가득 찬 가운데, 수빈은 “혹시 저희들 중에 실제로 대통령을 만난 분이 있으시냐?”라고 돌발 질문한다. 백지영은 “전 과거에 평양 공연을 다녀온 후, (대통령이 주최하는) 오찬에 초대받았다”고 ‘국보급’ 가수의 위엄을 드러낸다. 전현무는 “그때 평양에서 ‘총 맞은 것처럼’ 불렀지 않느냐?”라고 아는 척을 하는데, 지상렬은 “거기서 건(Gun) 꺼낸 거야? 안돼! 빵야, 빵야~”라고 받아쳐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폭소케 한다. 

 

과연 4MC와 지상렬을 단숨에 집중시킨 ‘대통령의 시크릿’을 아는 제보자들이 누구인지와 이들의 숨은 이야기는 5일(목) 밤 9시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