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입주자 10인,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절정의 로맨스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09:26: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하트페어링’이 최종 선택을 일주일 앞두고 후반부 ‘거미줄 러브라인’을 몰아치며 ‘화제성 고공행진’을 이어 나갔다. 

 

▲'하트페어링'. [사진=채널A}

 

‘하트페어링’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한 6월 1주 차 펀덱스 차트에서 ‘TV 비드라마 화제성’ 3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4위, ‘TV-OTT 검색반응’ 2위를 휩쓸며 파죽지세의 인기를 자랑했다. 무엇보다 각 방송사별 ‘프랜차이즈 예능’이 쏟아지는 ‘TV 금요일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1위를 차지하며 ‘느좋 감성 연프’의 남다른 위엄을 드러냈다. 

 

아울러 지난 13회 방송에서 수아, 하늘에게 연달아 감정을 고백받으며 ‘사면초가’ 상황에 빠진 지민을 비롯해, 지민과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 매칭에 실패한 제연이 지민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 과정이 전파를 타면서, 지민-제연이 ‘TV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 각각 1위, 3위에 오르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그칠 줄 모르는 인기 속, 13일(금) 밤 10시 50분 방송하는 ‘하트페어링’ 14회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데이트’를 종료하고 ‘페어링하우스’에 모인 입주자 10인 상윤-수아-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채은-하늘이 본격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돌입하며 절정의 로맨스를 폭발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예고편으로 공개된 ‘크리스마스 데이트’에서는 ‘2차 계약 연애’를 진행했던 창환X수아가 다시 만나면서 창환이 수아를 향한 ‘직진 감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채은은 ‘찬형’ 외에 관심을 보였던 또 다른 남자 ‘상윤’과 깜짝 매칭돼 새로운 호감을 꽃피운다. 특히 예상치 못했던 조합인 채은X상윤은 “생각보다 너무 잘 맞고 재밌어서 신기하다”라며 ‘찐텐’을 발산하는 모습을 보여, 이들의 로맨틱한 데이트 현장을 비롯해 또 다른 커플들의 ‘페어링’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끝난 이후로는, 둘만의 ‘홈 데이트’를 진행한다는 공지가 울려 입주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서로의 선택으로 페어링된 커플들만이 둘만의 집으로 이동해, 이틀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 직후 상윤은 “우유부단하게 있었다면 나중에 후회했을 것 같아”라며, 마음을 돌릴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주저 없이 문을 두드린다. 더불어 최종 선택을 남겨놓고 자신의 진짜 감정을 내비치기 시작한 제연은 지원에게 “너무 혼란스럽다, 어떡하지?”라며 ‘멘붕’ 상태임을 고백해, 전말에 시선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제연과 오랜만에 얼굴을 마주한 지민 또한, “내가 만약 오해하고 있는 게 있으면, 네가 조금이라도 빨리 바로 잡아주면 좋겠다”라며 복잡한 속내를 드러내, 연거푸 페어링에 실패했던 ‘지제연’이 ‘크리스마스 데이트’와 ‘홈데이트’에서 어떤 결과를 맺게 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최종 선택까지 단 3회 남겨놓은 ‘하트페어링’의 초절정 크리스마스 데이트 현장은 13일(금) 밤 10시 50분 채널A ‘하트페어링’ 1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