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부산서 노브랜드 버거 사업설명회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08:28: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푸드가 가맹사업 확대를 위해 노브랜드 버거 2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30일 부산에서 노브랜드 버거 사업설명회를 열고,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경쟁력과 창업 조건 등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설명회 참석은 노브랜드 버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 신세계푸드, 부산서 노브랜드 버거 사업설명회 개최

앞서 지난 23일 서울에서 진행된 1차 설명회에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예비 창업자 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설명회에서는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가치와 함께, 신규 가맹 모델인 15평형 ‘컴팩트 매장’과 기존 25~30평형 ‘스탠더드 매장’ 등 매장 유형별 특징, 창업 투자비용 및 운영비, 창업 절차, 사업 현황 등이 소개됐다.

이후 질의응답 시간에서는 매장 개설 준비 과정부터 오픈 후 운영 전략, 본사 지원 정책 등 실질적인 창업 관련 내용에 대한 참석자들의 질문이 이어졌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예비 창업주들의 높은 관심 속에 1차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오는 30일 열리는 부산 설명회에서는 창업 부담을 낮춘 컴팩트 매장을 중심으로 보다 다양한 창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개설 비용을 약 40% 낮춰 초기 투자 부담을 줄인 만큼 예비 창업주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하며,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본사의 전방위적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크루서블 JV 유증 효력 이미 발생"…허위 논란에 정면 반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미국의 '크루서블 JV'를 대상으로 한 '제3자 배정 유상증자'(유증)의 신주 발행은 이사회에서 결의한 대로 대금 납입이 완료되며 예탁원 전자등록까지 최종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미국 정부 등 합작 법인을 고려아연 주주 명부에 등재하는 절차도 진행했다. 환율 변동과 관련해 MB

2

HD현대, 국내 1·2위' 합친 건설기계 등장…'HD건설기계' 공식 출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하나로 합친 'HD건설기계'가 2026년 새해 첫날 힘찬 출발을 알렸다. HD현대는 건설기계 부문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모든 합병 절차를 완료하고 1일 HD건설기계 울산 캠퍼스에서 정기선 HD현대 회장, 조영철 부회장, 문재영 사장 등 그룹 주요 경영진과

3

[신년사] 박정원 두산 회장 "AX가 승부처…피지컬 AI로 130년 제조 DNA 다시 쓴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은 2026년 신년사에서 "전사적 역량을 모아서 AX(AI 전환)를 가속화하자"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AI 기반 경쟁력'을 갖춘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머지않아 완전히 다른 선상에 있게 될 것"이라며 "빠른 AX 추진을 통해 기존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