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아임레디, 겨울방학 맞아 미국 등 12개 지역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09:30: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12개 지역으로 떠나는 ‘2026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미국 LA?버지니아?샌디에이고?메릴랜드 △영국 △사이판 △뉴질랜드 △캐나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필리핀 △제주도 등 총 12곳에서 운영되며, 캠프 별로 신청 가능한 학년과 일정, 프로그램이 달라 조건에 맞춰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 [사진=소노아임레디]

 

대표적인 캠프 중 하나인 미국 동부 지역의 메릴랜드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생부터 고등학교 1학년생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캠프에서 참가 학생들은 현지 홈스테이 가정에 머물며 미국 명문학교에서 4주간 정규 수업을 받는다. 뉴욕과 워싱턴 D.C. 투어를 통해 역사적 명소 및 주요 기관을 탐방하고, 아이비리그 대학 방문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 탐색의 기회도 제공된다.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에서는 호텔 및 리조트형 숙소에서 원어민 전문 교사가 소규모 맞춤 수업을 진행하며, 유니버셜 스튜디오, 마리나베이샌즈, 어드벤처코브 등 다양한 랜드마크 관광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유럽 캠프에서는 4박 5일간의 서유럽 탐방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미국 서부 캠프는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LA 필드트립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등 지역별 특화된 문화체험 기회도 주어져 어학 실력과 함께 견문을 넓힐 수 있다.

 

소노아임레디는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 오픈 기념으로 11월 28일까지 ‘레디캐시’를 사용해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디캐시는 미리 낸 상조 납입금의 일부를 현금처럼 사용하는 소노아임레디의 결제 수단으로, 회원은 납입금의 전액 또는 원하는 만큼의 일부를 활용해 결제할 수 있다.

 

상세한 일정은 소노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고객센터를 통해 상세 상담을 받은 후 캠프 확정, 잔금 납입, 출국 준비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지원받을 수 있다.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최근 조기 어학연수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실질적인 언어 습득과 함께 글로벌 문화 이해를 제공하는 영어캠프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화재 "전립선암, 2025년 남성암 1위…매년 13.6% 증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고액의 치료비 부담을 안기는 전립선암 관련 치료현황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보험상품 및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삼성화재에 청구된 자료 기반의 빅데이터를 분석했다고 11일 밝혔다. 전립선암은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 가장 발생이 많은 남성암으로 삼성화재 통계에서도 '25년 남성암 1위

2

참투자자문 자문역, 팍스경제TV ‘내일 장 공략노트’ 출연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자문 전문기업 참투자자문의 최병민 자문역과 임동환 자문역이 팍스경제TV 프로그램 ‘내일 장 공략노트’에 출연해 날카롭고 명쾌한 시장 해설을 선보인다.이 프로그램은 강채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밤 11시 정각에 방송된다. 하루의 증시를 정리하고 다음 날 시장을 한발 앞서 분석하는 실전 투자 중심 프로

3

LS증권, 부산서 개인투자자 대상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LS증권은 오는 29일 부산에서 개인투자자 대상 오프라인 세미나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LS증권은 매월 개인투자자를 위한 투자전략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에서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세미나는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10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