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가을에 떠나는 마르세유 직항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1 09:34:3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정기편이 없는 마르세유까지 약 14시간 만에 도착하는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남프랑스 일주 패키지 상품은 7박 9일 일정으로 9월과 10월에 단 4회 한정 운영된다.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 749만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 롯데관광개발, 가을에 떠나는 마르세유 직항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 출시

고흐, 피카소, 샤갈 등 예술가들이 사랑한 마을 아를과 생폴드방스가 있는 남프랑스는 인천에서 직항이 없어 주로 파리 등 대도시를 경유해서 가야 했다. 이번 전세기 상품은 인천-마르세유 직항으로 이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

이번 상품은 마르세유와 니스에서 이틀씩 머물며 중세 마을 에즈와 칸 영화제가 열리는 칸 등 남프랑스의 다양한 마을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또한 모나코의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파빌리온 레스토랑’에서 고급 파인 다이닝을 즐기는 일정과 레 보드 프로방스의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한 파노라마 뷰 레스토랑에서 현지 음식을 맛볼 기회도 제공된다.

롯데관광 관계자는 “남프랑스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즌인 가을에 예술가들의 발자취를 따라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5성급 호텔과 미슐랭 레스토랑 등 롯데관광이 엄선한 일정을 편안히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남프랑스 전세기 패키지 상품 출시를 맞아 9월 출발 상품을 예약하는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최대 50만 원을 할인(9/28, 10/5 출발 상품 제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롯데관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