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기념 이벤트 마련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8 09:55: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동계 레저 시즌을 맞아 비발디파크에서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12월 31일 밤 11시에는 새해를 앞두고 브라스밴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횃불 스키, LED 라이딩, 불꽃놀이가 이어져 한 해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내년 1월 3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 [사진=소노인터내셔널]

 

겨울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에서는 12월 24일부터 2월 1일까지 매일 오후 1시와 3시에 스노위 캐릭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퍼레이드 중에는 포토타임도 마련돼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들이라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노캄 비발디파크 루비 강의장에서는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리스 만들기’ 체험 행사가 열린다. 참여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촬영한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이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맨발의 산타: 사라진 양말을 찾아라’도 진행된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와 소노벨 단양·천안·변산·청송에서 객실 체크인 시 ‘탐정단’ 자격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양말을 찾아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찾아낸 양말의 종류에 따라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권 △워터파크·사우나 2인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권 △핫팩, 산타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경품은 프런트 또는 이벤트 부스에서 수령 가능하다.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소노캄 비발디파크와 델피노, 쏠비치 양양·진도·남해에서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소품샵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 밖에도 연말 스페셜 메뉴를 더한 프리미엄 석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12월 19일부터 1월 3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남해와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석식 뷔페에서는 로스트비프, 스노우 크랩, 라이브 스시 코너와 함께 와인 무제한 코너가 운영돼 연말 미식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말연시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머무르는 시간들이 고객들에게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라며 “다가오는 새해 역시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함께 희망과 설렘으로 힘차게 시작하시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호타이어, 연말 맞아 '산타원정대' 활동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산타원정대 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금호타이어의 ‘산타원정대’ 프로그램은 초록우산과 함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을 대상으로 소원 공모전을 실시하여 받고 싶은 선물을 주거나 소원을 들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17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산타원정대 프로그램

2

현대모비스, '문화재 보존' 이색 사회공헌활동 눈길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일터와 삶터의 공존을 목적으로 사업장을 운영중인 지역을 중심으로 국가유산 보전이라는 이색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존 가치가 높은 국가유산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임직원 가족 참여형 봉사활동으로 의미를 더하고 있다. 18일 현대모비스에 따르면 경남 창원에 위치한 ‘진해현 관아

3

KB캐피탈, 'KB차차차 데이터'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톱5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운영하는 자사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지난해 12월부터 1년간 KB차차차에서 판매된 현대와 기아의 SUV 모델의 판매량 데이터를 비교 및 분석한 결과 기아 쏘렌토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8일 KB캐피탈에 따르면 현대차와 기아차 SUV 판매량 순위는 기아 쏘렌토에 이어 2위는 현대 싼타페, 3위는 기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