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한화생명은 깊어가는 가을에 음악으로 울림을 전달하는 고품격 공연 프로그램 ‘한화생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화생명 콘서트는 문화예술로 고객과 소통하고 문화 소외지역에 문화 체험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2004년부터 개최해온 예술성·대중성을 갖춘 문화공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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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 소재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한화생명 콘서트’ 10월23일 공연에서 가수 양희은 씨가 관객에게 큰 감동과 울림을 주는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
올해는 서울과 광주·창원에서 지난 10월10일부터 24일까지 모두 4회에 걸쳐 진행됐는데 높은 객석 점유율과 매회 역대 공연수준 이상의 무대 만족도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전석 무료 초청행사로 진행하는 한화생명 콘서트에 한화생명 주요 고객과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린이와 어르신 관객 6500여명이 함께했다.
특히 올해는 명곡 ‘아침이슬’로 유명한 가수 양희은과 팝페라 그룹 애클레시아, 필스트링 앙상블이 무대에 참여해 따뜻한 선율로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연 내 프로그램으로 ‘힐링토크 콘서트’를 운영해 남다른 의미를 더해줬다.
가수 양희은 씨는 관객의 사연을 직접 소개하고 따뜻한 위로와 음악선물도 전하며 관람객들에게 깊어가는 가을에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큰 감동을 선사했다.
김상일 한화생명 CSR전략팀장은 “음악은 남녀노소를 뛰어넘어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공통어인 것 같다”며 “한화생명 콘서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음악으로 치유받고 따뜻한 에너지를 얻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김 팀장은 또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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