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150만원 '프리미엄 소금' 추석 선물세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12 11:13: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소금 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레오파트라 소금세트'는 이집트 사하라 사막의 시와 오아시스에서 채굴되는 프리미엄 소금이다.
 

▲ [사진=한화갤러리아]

 

이 소금은 오염으로부터 차단된 청정 자연에서 채굴되어 불순물이 섞이지 않고 투명한 것이 특징으로 알려졌다. '이조공예'의 자개함과 최현대 도예공의 도자기, '민작소'의 램프를 함께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가격은 150만원이다.

'솔트 인 다이아몬드'는 전라남도 신안군 도초도의 바닷물을 자연 증발시켜 최상급 입자만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소금 브랜드다. 세트 상품은 천일염 굵은 소금 180g 2개와 30g 2개로 구성했다. 가격은 22만원이다.

이외에도 히말라야 산맥의 무공해 암염으로 구성된 ▲히말라야 핑크소금 세트와 해발 3700m 안데스 산맥에서 채굴된 ▲안데스 소금 3종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요리에 풍미를 더하고 맛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소금"이라며 "건강한 소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다채로운 세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갤러리아 '2023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 위퍼블릭 기반 ‘투명한 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기반 투명사회 플랫폼 ‘위퍼블릭’(Wepublic)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투명한 나눔’을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투명한 나눔’은 사회복지 현장에서 지원이 필요한 현안을 발굴하고, 사회복지 시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위메이드는 후원의 필요성, 후원 내용의 명확

2

모두투어,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를 위해 올가을 기대작 영화 '퍼스트 라이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

3

진심감성, 산업 디자이너 이승연과 협업 ‘디테일 설계’로 완성한 차별화된 옷걸이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진심감성은 청년 산업디자이너 이승연과 약 5개월간 협업해 개발한 차별화된 옷걸이를 1일 공개했다. 현재 옷걸이 유통 시장은 유사한 제품이 다수 존재하지만, 진심감성은 리빙 시장의 단순 유통 제품과는 구분되는 독자적 설계를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진심감성 옷걸이 제품은 청년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