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9일부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 9종을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기 모델인 기존 491L 제품에 이어 새롭게 402L 스탠드식부터 128L 뚜껑식까지 오브제컬렉션을 확대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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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이 402L 용량 스탠드식 신제품(사진 왼쪽)과 1도어 냉장, 냉동, 김치 전용 'LG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
특히 스탠드식 신제품은 평평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가 더해진 게 특징이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을 준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또 이 제품은 LG UP가전의 첫 번째 김치냉장고다.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용량에 따라 스탠드식 7종과 뚜껑식 2종 등 모두 9종이다. 스탠드식의 출하가는 120만~417만5천 원, 뚜껑식은 62만~124만 원이다.
한편 LG전자는 고객이 보관 목적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1도어 김치‧냉장‧냉동 전용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도 이달 말부터 순차 출시한다.
이 제품은 고객이 도어 전면을 터치하면 냉장고가 자동으로 문을 열어준다. 문 여는 방향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좌우로 바꿀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LG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은 김치‧냉장‧냉동 전용 모델의 용량이 각각 324L, 386L, 324L다. 가격은 각각 185만, 165만, 175만 원이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김치맛을 지키는 본질에 충실하면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이 주방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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