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 9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19 11:26:45
  • -
  • +
  • 인쇄
스탠드식 120만~417만 5000원, 뚜껑식 62~124만원

LG전자가 19일부터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 9종을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기 모델인 기존 491L 제품에 이어 새롭게 402L 스탠드식부터 128L 뚜껑식까지 오브제컬렉션을 확대 적용했다.
 

▲ 모델이 402L 용량 스탠드식 신제품(사진 왼쪽)과 1도어 냉장, 냉동, 김치 전용 'LG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특히 스탠드식 신제품은 평평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가 더해진 게 특징이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을 준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또 이 제품은 LG UP가전의 첫 번째 김치냉장고다.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신제품은 용량에 따라 스탠드식 7종과 뚜껑식 2종 등 모두 9종이다. 스탠드식의 출하가는 120만~417만5천 원, 뚜껑식은 62만~124만 원이다.

한편 LG전자는 고객이 보관 목적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1도어 김치‧냉장‧냉동 전용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도 이달 말부터 순차 출시한다.

이 제품은 고객이 도어 전면을 터치하면 냉장고가 자동으로 문을 열어준다. 문 여는 방향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좌우로 바꿀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LG 컨버터블 패키지 오브제컬렉션 신제품은 김치‧냉장‧냉동 전용 모델의 용량이 각각 324L, 386L, 324L다. 가격은 각각 185만, 165만, 175만 원이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김치맛을 지키는 본질에 충실하면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신제품이 주방 인테리어까지 생각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 ‘골든 카츠 버거’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30일 돈가스를 활용한 신메뉴 ‘골든 카츠 버거’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골든 카츠 버거’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식사 메뉴인 돈가스를 버거에 접목해 개발했다. 돈가스와 같이 바삭하게 튀겨낸 카츠 패티에 단짠 겨자마요 소스와 돈가

2

한국도미노피자,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자녀 위한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가 대한소방공제회관에서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28일 대한소방공제회에서 한국도미노피자 김영훈 대표와 대한소방공제회 이일 이사장이 참석해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순직·

3

애경산업, ‘두바이 뷰티 월드’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한 '두바이 뷰티 월드' (Dubai Beauty World)에 참가했다. 두바이 뷰티 월드는 아랍에미리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파키스탄, 중국 등 약 164개 국가가 참여하는 중동 지역 최대 규모의 뷰티 및 웰니스 박람회로 글로벌 뷰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