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로 전하는 달콤한 사랑”…던킨, 2026 첫 시즌 도넛 3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1 12:40: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2026년 첫 시즌 테마로 ‘베리 러브(BERRY LOVE)’를 선정하고, 이를 반영한 신제품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던킨은 올해부터 주요 기념일과 계절에 맞춰 시즌별 테마를 정하고, 이에 맞춘 신제품과 마케팅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시즌 캠페인인 ‘베리 러브’는 ‘너에게 전하는 달콤한 사랑’을 콘셉트로, 딸기를 활용한 로맨틱한 무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 [사진=던킨]

 

신제품은 ‘빅 베리 크림치즈 듀얼 필드’, ‘베리 스트로베리’, ‘베리 인 러브’ 등 3종이다.

 

‘빅 베리 크림치즈 듀얼 필드’는 딸기 필링과 크림치즈 필링을 동시에 담은 빅 사이즈 도넛으로, 화이트 코팅 위에 쿠키 분태와 딸기 다이스를 올려 달콤함과 고소함을 강조했다.

 

‘베리 스트로베리’는 딸기 다이스를 더한 딸기 코팅 케익 도넛으로, 새콤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특징으로 한다.

 

하트 모양의 ‘베리 인 러브’는 딸기 필링과 초코 필링을 함께 넣고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했으며, 레드 쿠키 분태를 토핑해 기념일 선물용 수요까지 겨냥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풍부한 맛과 러블리한 비주얼을 동시에 담은 시즌 도넛을 선보이게 됐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으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영풍 석포제련소, 지역 청소년 손잡고 '스크린 성과'…단편영화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지역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고 영풍 석포제련소가 후원한 단편 영화가 청소년 영화제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영풍은 단편영화 '민낯의 미소'가 지난 30일 제16회 국제청소년평화·휴머니즘영상공모제(휴영제)에서 '평화·휴머니즘' 13~18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휴

2

슈엘로, 틱톡 필리핀 본사서 공식 런칭…동남아 시장 진출 본격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클린&바이오테크 비건 뷰티 브랜드 슈엘로가 틱톡 필리핀 본사에서 열린 인플루언서 행사를 통해 필리핀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브랜드 빌더 다온앤코와 함께 진행됐으며, 현지에서 활동 중인 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 인플루언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공개했다. 슈엘로는 해당 행사를 통해

3

로저스 쿠팡 대표 "정보유출 보상 이용 시 면소 조건 없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롤드 로저스 쿠팡 한국 임시대표는 31일 최근 쿠팡이 발표한 개인정보 유출 관련 이용권 보상안에 민·형사상 소송을 제한하는 면소 조건은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로저스 대표는 이날 국회 연석 청문회에 출석해 ‘보상안에 소송을 제기하지 않겠다는 약관을 포함할 계획이 있느냐’는 황정아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대해 “이용권에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