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넷마블 '레이븐2'와 콜라보… "헛개수 마시고 게임 아이템 받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3:45: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이 넷마블의 인기 MMORPG ‘레이븐2’와 협업해 소비자 참여형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 HK이노엔은 대표 제품인 ‘헛개수’와 ‘컨디션환’을 활용해 레이븐2와의 협업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8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HK이노엔, 넷마블 '레이븐2'와 콜라보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헛개수·레이븐2 콜라보 에디션 또는 컨디션환·레이븐2 스페셜팩을 구매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지급되는 아이템은 △랜덤 아이템 상자 ‘헛개수 깜짝 상자’ △버프 효과가 있는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특별 제작 아이템 ‘헛개 열매’ 등 총 3종이다. 특히 ‘헛개 열매’는 일정 수량을 모으면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게임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컨디션환 스페셜팩은 1,000개 한정으로 이노엔 공식몰에서만 판매된다. 해당 팩에는 컨디션환 20개입과 함께 △최상급 사역마·성의 11회 소환서 △각성성 조각 등 레이븐2 내 인기 아이템 5종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HK이노엔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도 연다. 오는 28일부터 6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헛개수 콜라보 에디션(6개입)을 증정할 예정이다.

HK이노엔 음료BM팀 관계자는 “3050 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헛개수와 레이븐2의 접점을 활용해 참여자 전원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깃 맞춤형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 친밀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븐2는 2015년 게임대상을 수상한 레이븐1의 후속작으로, 넷마블이 지난 5월 출시한 멀티 플랫폼 MMORPG다.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액션성을 기반으로 출시 한 달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