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X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 페스티브 컬래버레이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4:50: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이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캔들 ‘바이 더 파이어 플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캔들 라이트 디너’와 ‘페스티브 칵테일 2종’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호텔 최고층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이번 디너는 메종 마르지엘라 ‘바이 더 파이어 플레이스’의 스모키함과 부드러운 달콤함을 모티프로, ‘불과 숲’을 주제로 한 모던 한식 코스로 구성됐다. 캔들의 주요 노트인 스모크, 구운 밤, 우디 향, 바닐라를 제철 재료와 훈연·로스팅 기법으로 표현했다.

 

▲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정상협 셰프가 선보이는 코스는 볏집으로 훈연한 방어에 시트러스 향을 더한 ‘방어 타다키’, 참숯 향과 흑마늘의 깊은 풍미를 담은 ‘흑마늘 닭다리살 말이’, 부드러운 민어살과 백된장의 감칠맛이 어우러진 ‘숯불 향 민어찜’, 밤 퓌레와 훈연 간장 글레이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한우 채끝 구이’로 이어진다. 

 

이후 솔잎 향과 유자의 산뜻함이 돋보이는 ‘솔잎-유자 샤벳’이 입안을 상큼하게 정리하고, ‘전복 게우소스 장어 덮밥’이 전복 내장 볶음밥과 함께 장어의 불향, 36시간 우려낸 사골의 깊은 맛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마지막으로 이지명 셰프의 ‘시트러스 케이크’가 은은한 단맛과 향긋한 여운으로 식사를 완성한다.

 

코스 이용 시 ‘바이 더 파이어 플레이스’ 165g 캔들이 증정되며, 12월 24일에서 31일까지는 런치 코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LL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위스키 & 칵테일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향수를 콘셉트로 한 페스티브 칵테일 2종을 선보인다.

 

첫 번째 칵테일 ‘레이지 선데이 모닝’은 키노비 진과 아프리콧 브랜디, 아몬드 밀크, 로즈 워터, 마시멜로가 어우러져 포근한 주말 아침의 감성을 전한다.

 

두 번째 칵테일 ‘재즈 클럽’은 몰트락 16년산 위스키와 자카파 23, 콜드 브루 커피, 스모키 티 아몬드 밀크, 후추가 조화를 이루며 재즈 클럽의 묵직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각 칵테일은 3만 2천원에 제공되며, 이용 시 ‘레이지 선데이 모닝’ 7ml 또는 ‘재즈 클럽’ 7ml 향수가 함께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인스타그램에서는 ‘캔들 라이트 디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 후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더 라운지 캔들 라이트 디너 2인 이용권(1명) ▲더 팀버 하우스 페스티브 칵테일 2잔(3명)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100ml(3명) ▲메종 마르지엘라 토트백(5명)이 증정된다.

 

메종 마르지엘라 프래그런스는 2025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 ‘스타 스톰 오브 원더스(Star Storm of Wonders)’를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수 ‘레이지 선데이 모닝’과 ‘재즈 클럽’에 패션 하우스 고유의 독창적인 ‘샌드 스톰’ 기법을 적용한 패키지와 보틀 디자인을 더해, 별빛이 쏟아지는 듯한 황홀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홀리데이 제품 출시와 함께, 11월 11일부터 11월 18일까지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파르나스몰에서도 ‘스타 스톰 오브 원더스’ 테마의 팝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2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3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