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승무원 봉사동아리와 따뜻한 나눔 실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5:32: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는 15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유기동물 보호소 ‘브링미홈’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에는 객실승무원으로 구성된 봉사동아리 ‘엔젤프레미아’ 회원 15명이 참여했으며, 보호소 내 견사 청소와 급식 지원, 반려견 산책 및 교감 활동 등을 펼쳤다.

 

▲ [사진=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3월, 객실승무원 봉사활동 동아리인 ‘엔젤프레미아’를 창단하며 사내 사회공헌활동을 본격화했다. 창단 이후 첫 활동으로 지역사회 환경정화 캠페인인 ‘줍깅’을 진행한 데 이어, 8월부터는 정기 봉사체계로 전환해 유기동물 보호소와 보육원을 격월로 방문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입 객실승무원 교육과정에 ‘봉사활동 1일’ 프로그램을 정규 과목으로 편성, 항공서비스 직군으로서의 책임감과 공감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승무원들이 고객 서비스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에어프레미아의 얼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엔젤프레미아의 봉사활동은 승무원들이 현장에서 체득한 나눔과 배려의 마음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기업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설 ‘가치소비’ 선물세트 물량 20%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자체브랜드(PB)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20%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5% 할인과 2+1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카드를 비롯해 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

2

11월 한 달치 이미 추월…서울 아파트 거래, 연말에 살아났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난해 10·15대책 이후 급감했던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가 12월 들어 다시 증가세로 전환됐다. 11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2025년 12월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3584건으로, 11월 한 달간 기록한 거래량(3335건)을 이미 넘어섰다. 12월 계약 신고 기한이 약 20일 가량 남아 있는 점을

3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