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꿈키움멘토링 봉사단' 9기 발족...청소년 대상 임직원 재능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5 16:36:47
  • -
  • +
  • 인쇄

현대건설은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계동 사옥에서 교육 장학 전문 사회복지기관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힐스테이트 꿈키움멘토링 봉사단’ 9기를 발족했다고 25일 밝혔다.

2014년에 시작된 꿈키움멘토링 봉사단은 서울·수도권에 거주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건설 분야 전문가인 현대건설 임직원과 건설·이공계 분야 꿈을 키워가고 있는 대학생이 각각 3인 1팀을 구성해 재능 기부로 학업 교육과 진로 탐색 등을 돕는다. 

 

▲ 사진=현대건설 제공


이번 9기는 16개 팀이 참여해 청소년의 장래 희망에 맞춰 10개월간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현대건설 임직원 멘토는 청소년 멘티의 진로·학습뿐만 아니라 분야별 전문가 간담회와 희망 직업 간접 체험 등 다방면의 멘토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지역 사회 청소년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학업 향상과 진로 선택에 대한 실질적 조언을 진행하는 재능 기부와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